힐링하고 돌아온 엄홍길 대장과의 청계산 산행

기사 요약글

지난 10월 29일, 헤이데이의 네 번째 막강토크는 엄홍길 대장과의 청계산 산행이었다.

기사 내용

힐링하고 돌아온 엄홍길 대장과의 청계산 산행

산행에 나선 헤이데이 독자는 30여 명. 선두에 선 엄홍길 대장의 진두지휘로 2.5km에 달하는 매봉 정상까지 낙오자 한 명없이 모두 올라 성취의 기쁨을 함께 누렸다. 붉게 물든 가을산과 그 자리를 꿋꿋하게 지키고 선 바위의 정기까지 온몸으로 받으며 고민과 근심을 훌훌 털 수 있었던 힐링의 시간이었다.

 

엄홍길 대장


릴라릴라에서 막강토크에 참가한 독자 5분에게 던롭 기능성 트레킹화를 선물했다. 이 제품은 가벼운 데다 동양인의 발볼에 잘 맞도록 제작되어 오래 걸어도 발이 편한 것이 특징. 국내 최초의 기능성 컴포트 슈즈 멀티숍 릴라릴라의 모든 제품은 릴라릴라 쇼핑몰
(www.rilarila.co.kr)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02-3012-3511

 

 

 

 

이시형 박사와 함께 막강토크 5탄

이시형 박사


혹시 은연중에 남의 삶과 내 삶을 저울질하고 있진 않나요? ‘인생무상’을 느끼며 의욕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진 않나요? 그렇다면 대한민국 대표 정신과 의사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를 만날 시간입니다. 실체가 불분명했던 ‘화병’을 세계정신의학 용어로 만들 만큼 ‘화’와 ‘우울증’의 대가로 통하는 이시형 박사가 당신의 답답한 마음에 ‘창문’을 내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50+의 공감 한마당. 이시형 박사의 힐링캠프로 놀러 오세요.

 

 

이벤트 공지를 가장 빠르고 편하게 만나는 방법 네이버 헤이데이카페 cafe.naver.com/goheyday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