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 매거진,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E-독자엽서 보내기

  • 1. 전성기 매거진에서 좋았던 기사와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0/500자]
  • 2. 최근 관심있는 인물이나 장소, 물건 등은 무엇인가요? 대신 취재해서 알려드립니다.

    [0/500자]
  • 삭제

    1장 당 최대 MB.

    파일을 업로드 중입니다.
독자엽서

E-독자엽서 리스트

최근 등록된 20개 독자엽서만 보여지며 독자엽서와 관련없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리화
  1. [2020년 9월호] 전성기 매거진 예전보다 사이즈가 적어져서 가방에 넣어 가지고 다니면서 봅니다. 헤이데이 시절부터 봐온 전성기. 보면 볼수록 '내관리'를 잘해야 하겠단 이야기가 넘쳐납니다. 젊었을 적에야 부모님도 계시고 하니까 옆에서 조언을 해주시도 했는데 늙어 갈수록 내가 내관리를 해야하니 걱정이 되었답니다.
    이렇게 모든 면에서 내관리를 잘 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잘해주시느 전성기매거진. 한 장 한 장 넘겨가며 볼때 빠져듭니다. 과월호도 보면 재미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딱 세글자 '내관리'를 잘 할 수 있도록 조언을 주는 매거진으로 있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2. 관심있는 장소로는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실버센타 등 건강관리를 해줄 수 있는 곳을 잘 알려주시기를 바랍니다.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일러 주시구요.

2020.09.15 22:39
체부동
  1. [2020년 9월호] 요즈음 시골작은책방이서서히 개점을하는데누군가 이곳공간에서 책을읽 고다양한문화활동이탄생지역의 명소로 인정받고책과접하기어려운농어촌의 문화향상에도움이되는작은책방의아름다운풍경입니다

  2. 전국국립공원안에있는산사에대한내용과얽힌이야기

2020.09.08 13:36
장*심
  1. [2020년 9월호] 츼매 남편이 자꾸 잊어버리고
    기역이 나지않는다고 해서 걱정입니다
    가족력은 없는데 요즘은 걱저이되는데
    좋은정보에감사드립니다

  2. 요즘은 요양원도 하도많아서
    점말 어떤곳이 환자에게
    좋은것인지 궁금합니다
    시설인지 관리 시스템인지
    취제 부탁드립니다
    수고 하세요

2020.09.02 16:20
안*화
  1. [2020년 8월호] (누군가에게 기대지 않고 건강하게 사는법. 몸을 바로 세우는 근력)
    이 기사를 밑줄까지 그으며 찬찬히 읽었습니다. 기사 중 "연금보다 강한 근육 저축"이란 단어가 뇌리에 콕 박혔네요. 평소 유산소운동과 요가를 하며 체력관리 해왔는데 이 기사를 보며 근력운동도 루틴으로 해야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2. 몸심리학관련 책(이제 몸을 챙깁니다)을 쓰신 문요한작가(정신과의사)님의 일상에서의 몸챙김방법들을 전해듣고 싶습니다.

2020.08.26 18:05
서*영
  1. [2020년 8월호] [인도차이나의 지붕을 걷는 판시판 트레킹]
    이 기사를 보자마자 가슴이 설레는 것을 느꼈습니다. 요즘같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바깥 외출마저 어려운 상황에서 이런 아름다운 다른 나라 풍경을 보니 갑자기 가슴이 탁 트이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이를 그것도 20개월밖애 안 되는 아이를 키우는 저에게는 꿈만 같은 판시판 트레킹을 이렇게 지면으로나마 간접체험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되면 꼭 해보고 싶은 버킷리스트 중에 하나네요.

  2. 관심있는 인물은 ‘이효리’ 입니다. 이효리가 했다하면 모든 것이 다 이슈가 되는데 개인적인 삶은 어떤 생활일지 저와 많이 다른 사람을 살고 생각이 많이 다른지 알고 싶어요.
    그리고 관심있는 장소는 역시 제주도입니다. 제주도로 휴가를 떠날 계획을 다 세웠는데 코로나가 심해지는 바람에 다 취소하게 되어서 대신에 요즘 제주도 풍경이나마 구경하고 싶어요.

2020.08.25 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