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 매거진,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E-독자엽서 보내기

  • 1. 웰에이징 시리즈에서 가장 좋았던 기사와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0/500자]
  • 2. 최근 관심있는 혹은 고민되는 주제는 무엇인가요?

    [0/500자]
  • 삭제

    1장 당 최대 MB.

    파일을 업로드 중입니다.
독자엽서

E-독자엽서 리스트

최근 등록된 20개 독자엽서만 보여지며 독자엽서와 관련없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이*락
  1. - 발행호 : (ex> 웰에이징 시리즈_이제는 나답게 살아도 괜찮을까?) 이제는 나담게 살아도 괜찮을까>
    - 기사 제목 :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첫번째 자산 '나자신'
    - 소감 : 눈치보지 말고 나자신에 충실하자

  2. 국내 및 해외 여행정보 및 맛집, 한달살기 체험 정보

2021.11.24 10:21
슈퍼맨

  1. 발행호: 꼿꼿한 80대로 살려면 뭘 해야 할까?
    기사제목: 지금부터라도 아껴 쓰자, 치아&뼈
    소감: 중년부터 겪게 되는 치아와 뼈에 대한 건강관리의 정보를 구체적으로 알게 됐습니다. 아울러 습관화된 잘못된 건강지식을 깨닫고 고쳐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2. 장년으로 접어 들면서 지금은 안 하지만 오랜 음주, 흡연으로 인한 후유증이 오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듭니다.

2021.10.14 16:30
김*희
  1. - 발행호 : (ex> 웰에이징 시리즈_꼿꼿한 80대로 살려면, 지금부터 뭘 해야할까?
    - 기사 제목 : 구강건강을 위한 습관/생활 속 "뼈"채우는 습관/꿀잠자는 네가시 생활수칙/근력을 되찾는 방법..등등
    - 소감 : 정독했습니다~형광색깔 칠하고, 별표 하면서 실천할수있는것을 찾아두었습니다. 다 읽고 나서는 어쩜 이리 책을 잘 만들었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많은 건강 상식 중에서 기본이 되는것을 모아모아 전문가분들의 의견을 모아 만들어주셔서 신뢰가 가고, 그분들이 실천하는것을 나눠주심으로 자극이 되었습니다.

    읽다가 부모님이 읽찍 틀니를 하신건 아닌지 부모님 치아 생각도 나고..그동안 건강히 지내주시는 고마움등 부모님 생각도 많이 나게 하는 책이었습니다. 앞으로 건강습관을 잘 지켜 9988234로 멋지게 살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읽도 도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 50대초입니다. 60세 정년까지 일을 할것인지. 다른 인생을 미리 도전해야 할지.. 진로 고민이 있습니다~
    세 자녀들이 성인이 되었습니다. 언제까지 얼마나 부모로써 금전적 지원을 해야하는것이 좋을지 사례들이 알고싶습니다~

2021.10.07 16:38
ikp15
  1. - 발행호 : (ex> 웰에이징 시리즈_꼿꼿한 80대로 살려면, 지금부터 뭘 해야 할까?)
    - 기사 제목 : PART2 건강한 몸의 토대를 만드는 소화&수면
    - 소감 : 나이가 들면서 소화력이 예전 같지가 않고 전처럼 쉽게 잠들지 못해 걱정입니다. 이번 기사를 통해 소화와 수면에 대한 정확한 지식을 알게 되어 도움이 되었습니다.

  2.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영역이 위축되다 보니 포스트코로나 시대 바뀔 환경에 어떻게 대응해야 좋을지가 걱정됩니다.

2021.10.04 14:11
혜선
  1. - 발행호 : 전성기80 웰에이징 시리즈_이제는 나답게 살아도 괜찮을까?
    - 기사 제목 : 시골 책방은 저와 손님들의 고요한 휴식처입니다
    - 소감 : 시골 책방은 평소 저의 로망이었습니다. 일층은 북카페, 이층은 살림집, 삼층과 사층은 북스테이로 운영하는 방식도 신선하였습니다. 그래서 기사를 읽고 꼭 가보고 싶어졌습니다. 용담호수가에 있는 북카페"생각을 담는 집"을 직접 방문해보니 책을 읽을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갖추고 있어서 또 다시 가고 싶은 책방이었습니다.

  2. 은퇴후 6년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마음에 담아 두었던 외국어와 예체능 분야를 꾸준히 배워서 이제는 상당한 수준에 도달하였습니다. 그런데 뭔가 충만되지 않고 아쉬운 감정이 항상 바닥에 도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공허감의 원인과 보충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은퇴후 예민해져서 불평이 많고 자꾸 말꼬리를 잡으려고 하는 은퇴 남편과의 조화로운 가정생활 방안도 알고 싶습니다.

2021.09.26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