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 매거진,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E-독자엽서 보내기

  • 1. 전성기 매거진에서 좋았던 기사와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0/500자]
  • 2. 최근 관심있는 인물이나 장소, 물건 등은 무엇인가요? 대신 취재해서 알려드립니다.

    [0/500자]
  • 삭제

    1장 당 최대 MB.

    파일을 업로드 중입니다.
독자엽서

E-독자엽서 리스트

최근 등록된 20개 독자엽서만 보여지며 독자엽서와 관련없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박*희
  1. [2021년 2월호] 오늘도 바람이 불고 날씨가 추웠네요 전성기 매거진 2월 하루 만보걷기를 보고 도전해 보려고 시작했어요 아들과 함께 식사를 끝내고 함께 중랑천을 걸었어요 찬바람이 얼굴을 스쳤지만 건강을 위하여 운동을 하는분들이 보였네요 24살된 아들보다 올해 60대에 입문한 엄마인 제가 더빠르게 걷네요^^ 그동안 아침마다 틈틈히 웊집 7살된 푸들 토니와 함께 아침운동을 한것이 내공이 쌓인것같아요 모처럼 마음먹은 하루 만보걷기가 작심삼일이 아닌 목표달성이 되기를 위해서 부지런히 걸어야겠어요 전성기 매거진의 유익한 건강정보와 힐링이 되는 장소도 좋아요 2021년 2월2일은 만보걷기의 첫날이네요 시작이 반이라고 하지요 건강과 만보걷기 두마리 토끼를 잡으러 거북이 아줌마가 걸어갑니다

  2. 작고하신 LG그룹의 구본무 회장님이 만든곳이고 수목장으로 함께하지요 갑자기 장소가 기억이 나지 않네요 생전에 검소하고 소탈하게 사신분인데 사후에도 자연과 함께 하는 모습이 우리에게 어떻게 살아가는것이 인간의 참모습인지 생각하게 하네요 한번 가보고 싶은곳이에요

2021.02.02 21:56
SW
  1. [2021년 2월호] 뻐에 대한 심층보도를 꽤 유용하게 보았습니다. 아는 형님이 어깨가 이유없이 아프다고 하셨는데 관련 내용을 사진으로 찍어 보내 드렸더니 무척이나 고마워 하시더라구요. 앞으로 나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뼈 관련 질환에 대해 전체적인 정보를 알게 되어 더 신경쓰고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 10년 후 든든한 노후자금이 될 수 있는 ETF같은 장기투자에 대한 정보가 궁금합니다.

2021.02.01 16:46
김*향
  1. [2021년 1월호] 라이나전성기매거진을 만나게 된것을 행운이라 생각하며 탐독하고 있습니다. 컨텐츠별 읽을거리가 다양하여 모든 내용이 소중하게 생각됩니다. 특히 1월호에서는 신년을 맞은 복주머니 스티커모으기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를 접할 수 있었음에 전성기재단 제작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50대 후반에 접어들면서 건강관련 내용에 더 많이 관심을 갖게 됩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한국인의 사망 원인 1위는 암, 2위와 3위는 심뇌혈관질환이다. 심뇌혈관질환으로 사망한 사례가 작년 한 해만 6만 252명에 이를 정도. 심뇌혈관 문제로 병원을 찾았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와 뇌졸중 검사부터치료까지 상세한 내용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인중에도 뇌경색이란 질병을 앓고 치료중인 분이 있어 그 가족에게 기사를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계속해서 지금처럼 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 및 간병관련 내용 부탁드립니다.

  2. 자산관리 중 여유자금 투자를 통한 재산증식 방법
    초보자를 위한 주식투자 방법 및 상식
    해외주식 투자 방법 등 관련지식이나 동향 안내 부탁드립니다.

2021.01.22 20:15
썬플라워
  1. [2021년 1월호] 나이대에 맞는 기사들이 나와서 집콕하는 중에 모처럼 세세히 보았네요. 책사이즈도 알맞고 넘기는 감촉도 좋았습니다. 내나이에는 다들 이런 것을 생각하나 하는 것도 동질감 느껴 좋았고 가장 와닿는 것이 심근경색등 나이들어 걸리는 건강에 관한 것들 모두 관심갔어요. 실천해야지 하면서도 잘 안되는데 자주 보면서 책볼때마다 실천하는 것도 방법이라 여겨집니다. 뒤돌아서면 잊어 버리는 모든 것들 때문에 걱정인데 이렇게 자주 일러주는 전성기매거진 덕분에 위안이 많이 됩니다.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 1. 소형가전
    관심있는 물건은 자녀들이 분가해 나가니 큰 냉장고 등 가전제품이 큰 것이 별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분가살림도 다들 소형가전으로 들이는데 우리들도 마찬가지로 나이들어 가면서는 가전부피도 줄여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2. 밀키트
    조리가 거의 다된 음식을 파는 것을 밀키트라고 하나요? 들어는 봤는데 어떤 것들이 있나 잘 몰라서 기사로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유명레스토랑 이런 곳에서 파는 것들을 집에서도 손쉽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알아보고 싶습니다.
    3. 추위
    나이들어 가면서 추위를 너무나 많이 느낍니다. 작년하고 너무나 다른데 꼭 건강보조식품을 먹어야 하는지 아니면 일상생활습관을 고쳐 나가야 할지에 관한 것이 궁금해 집니다. 운동량이 좀 줄긴 줄었어요. 그래서 그런 것일까요?

2021.01.19 17:38
전*영
  1. [2021년 1월호] 기부&나눔 정신을 자세히 볼 수 있었습니다.

  2. 스포츠 헬스클럽

    운동을 적절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2021.01.18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