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멋이 가득한 풍류를 즐길 수 있는 전라도 2박3일 주말 여행

기사 요약글

‘쉼표가 있는 삶.’

기사 내용

이 슬로건으로 정부에서는 국민의 관광복지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열심히 달려왔던 당신에게 쉼표가 되었던 여행은 몇 번이나 있었나요? 가족여행에서도 일 걱정과 자식 걱정으로 진정한 나를 위한 시간을 갖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전성기에서는 국내여행 전문 기업 ‘웹투어’와의 제휴를 통해 전성기 회원만을 위한 스페셜 우대가를 356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시간과 가격에 대한 부담은 덜고, 2018년에는 나를 위한 여행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전성기에서 당장 실천에 옮길 수 있는 여행 코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절대 실패할 리 없는 국내 여행지, 전라도의 풍류를 느껴보세요.

전라도 여행 1일차– 드넓은 풍경에서 찾은 여유

설렘 가득한 여행 1일차! 입맛을 깨우는 꼬막정식으로 전라도에서의 첫 끼를 하고 나면, 여수 관광 1번지 오동도에 도착합니다.
지쳤던 마음을 달래 주는 듯, 코를 휘감는 신선한 숲 향기와 파란 여수의 바다 내음이 당신을 반겨줍니다.

오동도에서 시원한 바다 풍광과 함께 숲속 산책을 즐긴 후, 이번엔 해양 케이블카에 몸을 실어 볼까요?

정상까지 올라가는 동안, 오동도 앞바다부터 여수의 전경, 저 멀리 남해 바다의 크고 작은 섬까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니 두 눈이 절로 휘둥그레져 집니다. 케이블카에서 내려온 뒤, 여수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밥도둑! 간장게장 백반 석식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운 뒤 특급호텔에서 1일차 밤을 마무리합니다.

 

전라도 여행 2일차– 곧게 뻗은 대나무에서 얻는 교훈

전라도 여행의 둘째 날이 밝았습니다. 조식 식사 후 소복하게 눈이 쌓여 있는 담양 달빛무월마을 돌담길 산책과 한과 만들기 체험으로 오전 동안 알찬 시간을 즐겨보세요.

즐거운 체험으로 슬슬 허기가 질 즈음, 노릇노릇 맛깔스러운 ‘담양 떡갈비 정식’으로 든든하게 점심 식사를 한 후, 담양을 대표하는 ‘죽녹원 산책과 관방제림’을 둘러보며 상쾌한 죽림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직선으로 쭉 뻗은 대나무를 보고 있노라면, 일상에 지쳐 있던 마음도 올곧게 펴지는 기분입니다.

죽림원 방문 후, 호남의 내금강, 천년 고찰 ‘고창 선운사’를 방문하여 오랜 역사의 사찰과 빼어난 동백 숲의 장관을 감상하며 자연 그대로를 느껴봅니다. 2일차를 마무리하며, 심신의 기운을 돋우는 최고의 보양식. ‘고창 풍천장어’ 석식으로 기력을 보강한 뒤 숙소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며 느긋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전라도 여행 3일차– 현재와 과거 사이, 역사 속을 거닐다

아쉽지만, 이번 여행의 마지막 날이 밝았습니다. 마지막 날까지 든든하게 세미 뷔페로 조식을 즐긴 후 군산으로 출발해볼까요?

3일차 여행의 테마는 우리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역사 기행’입니다. 먼저 근대 문화의 도시 군산을 들러, 동국사부터 일본식 가옥인 히로쓰 가옥, 근대 박물관, 진포 해양공원, 구 조선은행 등을 둘러보며 빛바랜 근대의 기억을 천천히 걸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명소를 둘러본 후, 미식의 도시 전주로 이동해 맛과 멋을 한그릇에 담은 ‘전주 비빔밥’ 으로 점심식사를 즐깁니다.

마지막으로, 문화유산 기행 여행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전주 한옥마을’에 방문해 천년의 풍경을 간직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즐긴 후 2박 3일간의 전라도 여행을 마무리합니다.

 

중년에 들어서니 언제부터인지 모르게 시간이 빨라지는 것만 같습니다. 혹자가 말하길, 나이를 먹을수록 시간이 빨라지는 이유는 매일 매일이 똑같은 일상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20대처럼 배낭 하나 짊어 매고 뛰어다니는 특별한 일은 아니더라도, 훨씬 깊이 있는 여행을 통해 지금 인생에 보석이 되는 추억을 남길 수 있지 않을까요?

오늘 소개해드린  <전라도 2박 3일 주말여행> 상품은 전성기 여행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3일 동안 20만원대에 전라도 명품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전성기 여행몰에서 상품예약 후 결제시 총 8%~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해만큼은 반복되는 일상에 얽매여 있기 보다는, 전성기여행몰을 통해 당장 이번 주말이라도 훌쩍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행의 상세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필히 여행사 문의 부탁드립니다.
여행 상세 일정 문의 : 02-222-2681
전성기 여행몰 온라인 예약 방법 문의 : 1566-0667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