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건강 - 피로회복 추천 건강식품 편

기사 요약글

기사 내용

정관장 패밀리 브랜드 굿베이스

정관장 - 패밀리 브랜드 굿베이스


최근 아로니아가 유행이다. 안티에이징은 물론 식이섬유 등이 풍부해 다이어트 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것. 게다가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 함량이 높다. 아사이베리의 6.5배, 크랜베리의 3배, 블루베리의 2배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아로니아에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해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용이하게 해 주름을 개선시키고 눈에도 좋다. 이 제품을 좀 더 효과적으로 이용하려면 다른 재료와 함께 클렌즈주스를 만들어보자. 클렌즈주스는 보통 몸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켜 건강함을 유지하는데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만약 아로니아 열매를 구할 수 없다면 시중에 나와 있는 아로니아 제품을 활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굿베이스 홍삼담은 아로니아는 폴란드산 아로니아와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넣어 만든 제품으로, 한 포씩 포장되어 있어 클렌즈주스 만들기에도 용이하다.


가격 6만5천원 (50ml×30포, 30일분)
문의 080-041-0303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5종 제품(홍삼유산균)

정관장 - 알파프로젝트 5종 제품(홍삼유산균)


정관장의 ‘홍삼유산균’은 프리미엄 기능성 홍삼 제품을 과학적으로 설계해 소개하는 알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면역력 증진 및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6년근 홍삼과 미국 특허를 받은 7종 유산균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복합건강기능식품이다.

우리 몸의 면역 세포 중 70% 이상이 장에 있어 평소 튼튼한 장 건강관리가 중요한데, 홍삼유산균은 생명력이 강한 특허 유산균을 포함하여 장내 독소를 제거하고 장 운동을 원활하게 해줘 좋은 영양소가 더 잘 흡수될 수 있게 도와준다.


가격 7만원 (1.5g×60정, 30일분)
문의 080-041-0303

 

하이웰 프리미엄 스피루리나

하이웰 - 프리미엄 스피루리나


프리미엄 스피루리나는 면역력을 높이는 데 탁월한 효과를 가진 제품이다. 미국에서는 암 수술 환자가 회복할 때 먹거나 스포츠 스타들이 재활하면서 먹는 영양제인데 스칼렛 요한슨, 미란다 커가 이 제품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요성분인 스피루리나는 청록색 남조류로 어떤 물에서도 살아날 정도로 끈질긴 생명력을 자랑한다. 70% 이상의 순수 단백질로 구성된 스피루리나는 칼슘이 우유의 3배, 베타카로틴이 당근의 10배 함유돼 있어,‘완전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프리미엄 스피루리나를 하루 2번 3정씩 복용하면 혈액순환과 콜레스테롤 조절에 좋고, 피부 개선 효과가 탁월하다.


가격 7만9천원 (500mg×500정, 80일분)
문의 02-701-8282

 

안국건강 디엔에이 조이셀

안국건강 - 디엔에이 조이셀


디엔에이 조이셀은 핵산과 유산균 5종을 조합해 만든 핵산 영양제다. 핵산은 흔히들 얘기하는 DNA(디옥시리보핵산)와 RNA(리보핵산)를 뜻한다. 세포를 재생, 분열, 복원하는 핵산은 노화가 진행되는 30대 이후부터 체내 생성률이 떨어져서 나이가 들면 따로 핵산을 섭취할 필요가 있다. 디엔에이 조이셀을 꾸준히 복용하면 신진대사율을 높여 노화를 방지하고 동맥경화나 심근경색 같은 심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가격 9만원 (1.6g×30포, 15일분)
문의 080-744-5566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