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의 추천 상품 편

기사 요약글

4월의 추천 상품을 소개한다.

기사 내용


꽃 피는 봄이 왔으니

 

멋들어진 화병 하나는 집 안 분위기를 바꿀 뿐 아니라 집주인의 센스를 드러내는 좋은 아이템이다. 유명 디자이너 부홀렉 형제의 루뚜 컬렉션은 마치 수채화로 물들인 듯한 은은하고 세련된 색감이 매력적인 화병. 다양한 크기와 컬러를 겹쳐놓았을 때 더욱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

문의02-749-2002

 

 


합리적 가격의 공기청정기


황사와 꽃가루가 날리는 봄철 집 안 필수품은 바로 공기청정기. 제품도 다양하고 가격도 만만치 않아 뭘 사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에게 신일산업의 실속 보급형 공기청정기를 추천한다. 3단계 공기청정 필터와 음이온 기능이 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삼림욕 효과도 선사한다. 자동 타이머, 오염 감지 센서, 안전 기능까지 갖춘 이 제품의 가격은 9만9천원.

문의02-3459-8000

 

 


나라셈도서관 개관


통계 전문 도서관인 나라셈도서관이 리뉴얼을 끝내고 다시 문을 열었다. 통계 전문가들이 방대한 통계자료를 상황에 맞게 정리해 전달해주어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도 많이 찾는다고 한다. 게다가 모임방도 있어 모임 공간으로 제격이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위치 서울세관 별관 4층.

 

 


똑똑하고 안전한 옥소 채칼


기존 채칼은 힘을 많이 줘야 하고 사용 시 칼날에 손을 벨 위험도 컸다. 옥소 굿그립에서 출시한 채칼은 본체 고정 기능에 푸드 홀더가 있어 재료를 남김없이 썰고, 다양한 굵기의 채썰기도 가능하다. 손가락 안전 기능까지 갖춰 더욱 안심이다.

문의031-722-1708

 

 


진공 단열 스포츠 물병


이제는 물병도 패션이다. 하지만 기능성 또한 중요한 요소. 써모스의 스포츠 물병 ‘FFZ’는 자동 열림 방지 고리를 부착한 마개에 초고진공 단열로 보냉 효과를 지속시키는 똑똑한 제품. 어깨에 멜 수 있는 편리함에 산뜻한 컬러도 눈에 띈다.

문의1577-8396

 

 


실크와 벨벳 같은 피부를 위해


유난히 칙칙한 피부에는 각질 제거가 필수다. 하지만 클렌징이나 스크럽으로도 소용이 없다면 ‘실크 벨벳 마스크’가 답이다. 사해 머드의 미네랄 성분과 에센셜 오일,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바른 뒤 애플리케이터로 제거하면 되는데, 1분당 9000여 회의 진동 기능까지 더해 피부 혈액순환에도 그만이다.

문의02-565-1130

 

 


밖에서 더욱 편안한 의자


낚시나 피크닉을 자주 간다면 밖에서도 안락하게 쉴 수 있는 괜찮은 휴대용 의자 하나쯤 찾기 마련이다. 탤런트 이천희 형제가 만든 브랜드 하이브로우의 싯백 체어는 튼튼한 원단에 가벼운 프레임의 의자로, 휴대용 파우치에도 담을 수 있다.

문의02-3453-7397

 

 


한겨레신문에서
자서전 쓰기를 배우세요


특별하게 내세울 것 없는 보통의 삶을 살아왔다고 말해도 글로 남겨놓으면 그 삶은 특별해진다. 자서전 쓰기는 내 인생의 기록인 동시에 살아온 발자취를 뒤돌아보는 기회이다. 그래서 자서전 쓰기 강좌를 듣고 나면 삶을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진다고 한다. 최근 가장 인기 강좌가 된 이유가 여기에 있는 듯. 한겨레신문에서도 자서전 쓰기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4월부터 9월까지 6개월 동안 함께 공부하며 자서전 출판과 출판기념회까지 이어지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문의한겨레신문 시니어직능클럽
02-710-0285

 

 


눈을 쉬게 해주세요


하루 종일 컴퓨터와 TV, 스마트폰에 시달리고 유해 공기에도 취약해진 눈. 그 때문에 다크서클, 충혈, 안구 건조를 호소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매일매일 관리하기 힘든 눈 건강을 위해 멕리듬이 출시됐다. 눈가에 스팀타월을 올려놓은 듯한 효과로 혈액순환을 좋게 하고, 안구 건조증을 완화한다.

문의02-3459-9619

 

 


만도풋루스 아이엠


자동차 수준의 전자제어 장치를 탑재한 만도풋루스의 2세대 모델 자전거가 나왔다. 페달을 밟으면 자가발전량과 칼로리 소모량을 확인할 수 있고 헬스 모드를 추가해 높은 운동 효과를 더했다. 도난 방지 기능을 추가했고 배터리 완충시 최대 60km까지 주행도 거뜬하다.

문의1566-5748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