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사랑받는 치약들, 한번 써보실?

기사 요약글

파스 맛이 나는 치약부터 무려 4만원대 치약까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다양한 치약들.

기사 내용

아조나 치약

말 그대로 '치'약 / 아조나


독일의 국민 치약 아조나는 겉모습부터 연고처럼 생겨 의약품이 아닐까 하는 착각이 들게 한다. 입속 박테리아를 99% 살균시킨다고 알려져 교정기를 착용하거나 풍치가 있는 사람에게 안성맞춤.


가격-1만7천원대

 

유시몰 치약

파스 치약 / 유시몰


영국 사람들에게 100년 가까이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유시몰. 강렬한 민트 향을 뛰어넘는 맨소래담 맛 덕분에 한 번 사용한 사람은 그 맛을 잊을 수 없다. 구내염와 구취 제거에 탁월하다.


가격-6천원대

 

산타마리아 노벨라 치약

핸드 웰메이드 치약 / 산타마리아 노벨라


치약 색깔이 짙은 녹색이다. 백토와 소다의 중탄산염은 지혈에 도움을 주고 치은염을 예방한다. 치약치고 엄청난 고가이지만 소량 생산만을 고집하기 때문에 출시하자마자 불티나게 팔린다.


가격-4만원대

 

레드실 치약

스모커 치약 / 레드실


흡연자들의 고충을 해결해줄 치약. 고운 백운석 가루가 치아의 찌꺼기를 제거하고 두 배 강도의 허브 향 덕분에 흡연 후에도 상대방과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다.


가격-5천원대

 

마비스 치약

명품 치약 / 마비스


'치약계의 샤넬'로 불리는 마비스는 한때 피렌체 여행 선물 리스트 1순위로 꼽혔을 만큼 인기가 많다. 거품이 많이 나지 않아 양치 도중 주르륵 침을 흘리는 일은 없다. 민트, 시나몬 등 7가지 다양한 맛이 있으니 기호에 따라 선택하길.


가격-1만6천원대

 

닥터아돌 치약

천연·유기농 치약 / 닥터아돌


호주 현지에서 유기농 치약으로 잘 알려진 닥터아돌은 사용 후 입을 헹구고 나서도 상쾌함이 오래 지속되는 '신세계'를 느낄 수 있다. 계면활성제, 합성 방부제, 항균 작용제 등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가격-2만원대

 

프레민트 치약

청담맘 치약 / 프레민트


SSG 푸드마켓에서 판매되면서 '청담맘'들이 즐겨 쓰는 치약으로 알려져 인기 급상승 중. 카모마일, 유칼립투스 등 천연 성분이 함유돼 잇몸 염증을 완화하고 치아를 튼튼하게 하는 치약으로 정평이 나 있다.


가격-8천원대

 

스탑 더 워터 와일 유징 미 치약

비네이처 치약 / 스탑 더 워터 와일 유징 미


'나를 사용하는 동안 물을 아껴라'라는 제품 이름 그대로 자연을 생각하는 독일 친환경 브랜드에서 출시한 제품. 먹어도 안전한 식물 성분으로 미백과 치석 제거 효과가 뛰어나고, 양치질 후 입안 가득 퍼지는 박하 향이 머리까지 맑게 한다.


가격-1만5천원대

 

달리 치약

미백 치약 / 달리


중국, 대만, 홍콩 등 중화권 치약 시장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14일 만에 치아를 하얗게 만든다'는 광고 문구에서 알 수 있듯 미백 효과가 탁월해 인기가 높다.


가격-4천원대

 

콤비타 치약

프로폴리스 치약 / 콤비타


천연 항생물질인 프로폴리스 성분을 포함해 티트리 오일, 자일리톨 등이 들어 있는 콤비타는 항균과 항염 효과가 뛰어나고, 치석 생성과 잇몸 염증을 완화해준다.


가격-1만3천원대

 

벨레다 치약

무불소 치약 / 벨레다


충치를 예방하는 불소 성분은 삼키면 복통을 일으킬 위험이 있다. 벨레다는 불소 성분 대신 천연 실리카 성분이 들어 있어 치아 표면과 구강 점막에 항균 효과를 가져다준다. 결과적으로 충치 발생을 완벽히 틀어막을 수 있다.


가격-9천원대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