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여행 - 한옥 호텔 편

기사 요약글

한옥 호텔 영산재

기사 내용


전남 영암에 위치한 한옥 호텔 영산재에서는 시니어들을 위해 틀니 관리 제품 어메너티를 제공하고 있다. 50대 이상 시니어들을 위해 어메너티 하나까지 세심하게 배려하는 아름다운 한옥 호텔에서 건강한 하룻밤을 즐겨보자.

여행 갈 때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이 바로 숙박이다. 잠자리가 편해야 하는 이유도 있지만, 최근에는 그 자체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가진 숙소가 많아 숙소도 여행의 한 부분이기 때문이다. 그래서인지 시니어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숙박업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전남 영암에 있는 ‘영산재’는 시니어들을 위한 세심한 어메너티 서비스를 제공해 주목을 끌고 있다. 영산재는 호텔 자체를 하나의 한옥 마을처럼 꾸민 곳으로, 맑은 공기와 자연, 고즈넉한 멋이 함께 어우러져 시니어 방문객들에게 힐링 휴가지로 꼽히고 있다. 돌로 쌓아 만든 담장, 한옥 정자 등 겉은 한옥의 아름다움을 담고, 내부는 현대식 호텔 시설을 갖춰 불편함이 없다. 일반적으로 호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무상으로 제공하는 어메너티는 고급스러운 샴푸, 보디 클렌저, 미용용품 등 젊은이들의 취향에 맞춘 아이템이 대부분인데, 이곳 영산재는 시니어 투숙객을 위해 틀니를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틀니 세정제와 부착재까지 비치해놓았다.


65세 이상 인구 2명 중 1명은 틀니를 사용하고 있을 만큼 시니어의 틀니 사용률은 높은 편이다.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아 연령별로 고객 편의를 배려하는 영산재는 틀니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폴리덴트의 틀니 세정제 ‘5분 클리닝정’과 ‘틀니부착재’를 어메너티로 제공하고 있다. 틀니는 세척 등의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데, 여행지에서는 관리하기 번거롭고 불편한 점이 적지 않다. 하지만 폴리덴트 5분 클리닝정은 틀니를 5분 동안 담가두면 살균은 물론 입 냄새 감소, 얼룩까지 제거하는 등 청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치약으로 제거되지 않는 플라크와 얼룩도 제거해주기 때문에 위생적인 틀니 관리가 가능하다. 간혹 짧은 여행에는 괜찮겠지 하는 생각으로 잘 때 틀니를 끼고 자거나 틀니를 낀 채 치약으로 양치질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틀니를 잘못 세척하면 구강 내 세균을 증식시키고 염증을 일으킬 수도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특히 치약에 함유된 연마제는 틀니 표면에 상처를 내고, 그 상처 틈새로 입 냄새를 유발하는 세균이 번식하기 때문에 반드시 피해야 하는 세척법이다. 잠깐의 귀찮음으로 즐거워야 할 여행지에서 틀니 냄새와 염증으로 고생하지 않으려면, 틀니 세정제로 간편하고 청결하게 틀니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폴리덴트의 틀니 부착재는 음식을 먹을 때 불편함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여행지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여행이 선사하는 최고의 즐거움인데, 틀니 때문에 불편을 겪을 때가 종종 있다. 이때 폴리덴트의 의치 부착재를 사용하면 고정력이 높아져 12시간 정도 편하게 활동할 수 있다. 틀니 덜그럭거림의 정도가 심하다면 치과를 방문하여 틀니 점검, 조정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여행지나 가정에서 틀니가 익숙치 않아 생기는 불편감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틀니 부착재 사용만으로도 사용 만족도와 편안함을 높일 수 있다. 영산재는 틀니세정제와 부착재뿐 아니라 틀니 세정컵과 세척용 칫솔도 함께 어메너티로 제공하고 있어, 여행을 준비할 때 틀니관리용품을 별도로 챙겨야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