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인기 - 2015년 6월의 이슈 편

기사 요약글

2015년 6월의 이슈는?

기사 내용


인스타그램 대신
<네이버 폴라>

 

사진 한 장으로 이야기를 담는 사진형 SNS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네이버에서도 이미지 SNS를 만들었다. 이름은 폴라(pholar). ‘photo(사진)’와 ‘popular(인기 있는)’의 합성어로, 비슷한 관심을 가진 사람들끼리 실시간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하며 즐긴다. 인스타그램과 사용 방법은 비슷하지만 사진을 시간순이 아니라 인기순으로 정렬할 수 있어 요즘의 이슈나 인기도를 한눈에 알 수 있다.

 

 


앱으로 월급을 받는다고?
<모바일 주식회사>

 

‘모바일 주식회사’ 앱은 매일 출석해 설문에 참여하거나 광고를 보면 돈을 주는 앱으로, 회사처럼 직위가 있고 월급도 있다. 심지어 사원증도 있는데 하루에 몇 십만원까지 버는 사람도 있다는 소문에 새로운 알바로 급부상 중이다.

 

 


주류계의 허니버터칩
<소주, 순하리 처음처럼>

 

허니버터칩과 같은 품귀 현상으로 맛을 볼 기회가 그야말로 하늘의 별 따기. 알코올 도수 14도의 유자 소주다. 기존 소주보다 순해서 알코올 향에 거부감 있는 젊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 있다.

 

 


산지 재료 식당
<배드파머스>

 

건강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좋은 식재료를 이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음식점들이 인기다. 배드파머스도 그중 하나. 케일, 시금치 등의 채소와 블루베리, 청포도 등의 과일을 섞어 만든 착즙 주스를 판매한다. 수제 견과류 바와 샐러드도 즐길 수 있다. ‘이걸로 버텨바’ ‘미안하다 내몸아’처럼 제품의 이름에 센스를 더했다.

문의02-515-8400 |주소강남구 압구정로4길 31

 

 


젊은 감각과 위트로
<채색된 한국화>

 

지하철 광고에 등장한 이 발칙한 그림은 팝 한국화가 김현정의<내숭: 마라토너>다. 내숭을 주제로 작품 속 주인공의 모습에서 시대적 풍자가 읽혀 인기를 끌고 있다. 그녀의 재기 발랄한 작품을 더 감상하고 싶다면www.kimhyunjung.kr을 방문할 것.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