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인기 - 전성기 모두투어 혜택 편

기사 요약글

전성기 멤버십에 또 ‘신상’ 혜택이 추가되었다.

기사 내용

여행의 계절. 이번엔 모두투어다. 전성기 회원이라면 모두투어를 이용할 때 할인 혜택은 물론 특별한 VIP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1. 국내외 패키지 결제 시최대 5% 할인

전성기 회원에게는 모두투어의 패키지 여행 상품을 5%나 할인해준다. 여행 관련 제휴 카드도 이 정도 할인율은 없었다. 여럿이 간다면 할인된 금액으로 저녁 한 끼 할 수 있지 않을까?

 

 

2. 인천공항 ‘전성기 VIP 의전 서비스’무료 제공

전성기 회원이 모두투어에서 해외 패키지를 구매하면 VIP 의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VIP 의전 서비스란 항공사 카운터 수속부터 출국장 앞까지 의전 등 개인 비서처럼 일 처리를 해주고 안내해주는 특별한 서비스다.

 

 

3. 추첨을 통해여행 상품권 제공

7월부터 9월까지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회원 중에서 추첨을 통해 모두투어에서 여행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 여행 가고, 선물 타서 또 여행 갈 수 있는 행운의 기회.

 

 

혜택 받는 방법

 

방법 1 홈페이지에서 상품 예약

모두투어 여행 페이지 하단 ‘서비스 이용하기’ 클릭→ 페이지 내 상품 검색한 다음 예약하기→ 모두투어 전용 상담원 해피콜 통해 상담

 

방법 2 전화로 상담 및 예약

모두투어 상담콜(1544-6675)로 전화하면 상품 문의부터 예약과 결제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예약 시 전성기 멤버십 회원번호를 말하면 멤버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오픈 기념 추가 혜택도 준비 중이니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해보자.

 

 

혜택 많다는 전성기 멤버십,
어떻게 가입하냐고요?


전성기 멤버십이 뭔지 아직도 헷갈린다고요? 헤이데이의 우리말인 ‘전성기’로 이름 붙인 전성기 멤버십은 대한민국 50+를 위해 탄생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50+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모은 서비스이죠. 50+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고 회원이 되면 건강검진 우대, CGV 영화 관람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비와 연회비도 완전 무료. 멤버십 카드가 교통카드를 겸해 언제 어디서나 갖고 다니면서 혜택을 누릴 수 있지요. 근데 가입을 어떻게 하냐고요?

 

 

방법 1전화하세요 1566-9138

멤버십 센터에 전화하세요. 상담원이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참 쉽죠?

 

방법 2전성기 홈페이지에서 가입하세요

전성기 홈페이지(검색창에 ‘전성기 멤버십’을 치거나junsungki.com에 접속)에서 회원 가입을 한 다음, 전성기 멤버십에 가입하세요.

 

방법 3전성기 앱에서 가입하세요

전성기 앱에서도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앱 메인 화면 상단의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약관 동의 등을 하면 바로 회원 가입이 됩니다.

 

 

 

전성기 앱 다운받으셨나요?


드디어 전성기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스마트폰에서도 전성기 멤버십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플레이스토어에서 ‘전성기 멤버십’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그럼, 전성기 앱에서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일까요?
 

1전성기 멤버십 가입
2HEYDAY 잡지 기사 보기
3<헤이데이> 정기구독 신청 바로 가기
4YTN라디오 <당신의 전성기, 오늘> 다시 듣기
550+를 위한 여행, 헤이투어 상품 검색
6모바일 닥터 서비스 ‘만두.’ 연결
7지인에게 응급 상황 알림 전송 기능

 

 

50+ 전성기 멤버십을 만나는 3가지 방법
 

전성기앱,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 전성기 또는 junsungki로 검색하세요.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