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추천 - 다과 세트 및 숙면 베개

기사 요약글

꼭 사야 맛이 아니라 아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신상품

기사 내용

 


이상봉 디자이너의 감성을 담은
행남자기 다과 세트

‘이상봉 마르시아’ 3종


행남자기는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계의 거장 이상봉 디자이너와 협업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상봉 마르시아’의 ‘마르시아’는 라틴어로 ‘용기’라는 뜻. 정갈한 한국의 미를 담은 마르시아 커피세트 1종과 마르시아 다과세트 2종 등 총 3종류. 우윳빛 본차이나 도자기에 ‘창살’이라는 전통적인 모티프를 직선과 면을 활용해 기하학적으로 담아내 한국적인 세련미와 모던함이 무엇인지 느낄 수 있다. 마르시아 커피세트는 3만7천원, 다과세트는 각각 5만6천원이다.

문의www.haengnam.co.kr

 

 


한라식품, 프리미엄 수제
덖음 차

‘모링가 인디아 티’
 

38년 전통의 식품 전문 브랜드 한라식품에서 세계 10대 푸드로 선정된 모링가를 넣은 수제차 ‘모링가 인디아 티’를 출시했다. 태국 GAP 유기농 인증을 받은 농원에서 직접 길러 맛과 영양을 살린 프리미엄 건강 차로 특히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당분간은 꾸준히 마셔도 좋을 듯하다. 선물용과 가정용 두 가지로 20개 티백 기준 1만9천8백원.

문의www.moringatea.co.kr

 

 


인체에 무해한 다목적 클리너
꽁빠니 드 프로방스
 

미세먼지에 바이러스까지 닦고 또 닦는 것이 일상인 요즘, 프랑스 천연 성분 홈 보디케어 브랜드 꽁빠니 드 프로방스가 ‘다목적 클리너’를 출시했다. 다목적 클리너는 마르세유 비누가 농축되어 있는 세제로 독한 향 없이 청소 후 집 안에 신선한 과일 향기가 남는다. 500ml 2만8천원.

문의031-607-1113

 

 


목과 어깨를 더욱 편안하게
씰리침대 숙면 베개 3종
 

씰리침대에서는 정형외과 전문가가 참여해 올바른 수면 자세를 만들어주는 숙면 베개를 선보였다. 씰리 숙면 베개 3종은 고밀도 메모리 폼의 탁월한 성분 배합 비율로 만든 ‘스마트 플렉스 폼(Smartflex Form)’으로 쉽게 꺼지지 않는 강한 내구성과 탁월한 무게 분산 효과로 편안한 자세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머리만 대면 잠들 것 같은 쿠션감도 장점이지만, 자신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따라 베개를 고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욕심나는 부분이다.

문의www.sealy.co.kr

 

 


EAT·SHOP·LOVE
퀸마마 마켓 도산공원 오픈
 

오는 7월, 디자이너 윤한희가 도산공원에 어반 그린 라이프 문화 공간 퀸마마 마켓을 연다. 퀸마마 마켓이 흥미로운 이유는 자연 친화적 디자인에 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퀸마마 마켓에 들어서는 순간 햇볕 냄새와 촉촉이 젖은 풀 냄새를 맡을 수 있어 도심 속에서 자연과 여유를 느낀다는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준다. 첫 번째로 선보일 개관전은 ‘SUPER+GARDEN’으로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문의080-312-8000

 

 


비전 글라스 LID 시리즈
GARDEN
 

비전 글라스와 LID가 만나 새로운 리빙 아이템이 탄생했다. 얼음이 부딪치는 소리도 들릴 만큼 얇고 가벼운 비전 글라스 컵에 철제 뚜껑을 만들어 실내 가드닝용으로 재탄생시킨 것. 선인장이나 다육식물을 뿌리만 물속에 담가두면 간편하고 보기에도 좋은 작은 정원을 만들 수 있다.

문의(주)타노인터내셔날 02-3462-6171

 

 


이플루비의
주얼리 돋보기

 

다른 사람 앞에서 돋보기를 사용할 때 나이 듦을 느낀다는 부모님 말씀에 금속공예 작가 윤혜림은 돋보기를 재해석하기로 마음먹었다. 그래서 돋보기 렌즈 가장자리에 동과 보석 장식을 덧대 펜던트 목걸이로 만들고, 가죽 파우치와 결합해 휴대와 보관을 용이하게 한 가죽 돋보기를 디자인했다.

문의www.efluvi.com

 

 


무릎과 팔꿈치에 생기를 휴먼앤카인드
니&엘보우 크림
 

아일랜드 내추럴 뷰티 브랜드 ‘휴먼앤카인드(human+kind)’의 ‘니&엘보우 크림’은 나이를 그대로 드러내는 무릎과 팔꿈치에 연약함과 깨끗함을 다시 돌려줄 뷰티 아이템이다. ‘니&엘보우 크림’은 무릎과 팔꿈치에 생기는 색소 침착을 완화시키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정돈해준다. 짧은 브랜드 역사에도 프랑스, 이탈리아 지역에서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라이징 뷰티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50ml 4만2천원.

문의므아므아(UMMUAHMUAHH)
02-511-8588

 

 


오설록 여름 신메뉴
‘티칵테일’
 

눈과 입으로 즐기는 맛있고 가벼운 ‘티칵테일’이 여름 음료 시장을 정복할 태세다. ‘티칵테일’은 오설록 차를 진하게 우려내 다양한 과일과 허브 등으로 블렌딩한 새로운 스타일의 음료로 상큼한 과일과 향긋한 허브를 원물 그대로 사용해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6천5백원.

문의080-023-5454

 

 


장마철 욕실 곰팡이엔 CJ 라이온
‘루크 욕실용 곰팡이방지 훈증제’
 

곰팡이 제거제만으로는 답이 나오지 않을 때 ‘루크 욕실용 곰팡이방지 훈증제’를 욕실에 두고 잠시 자리를 비우면 그만이다. 표시선까지 물을 넣고 바닥에 두면 연기가 발생해 청소하기 힘든 천장이나 욕실 환풍기 속까지 연기가 들어가 곰팡이를 제거한다. 장마철마다 욕실 곰팡이 스트레스 해결은 물론 사용 후에는 은은한 꽃향기까지 남는다. 1회 사용 시 효과가 한 달 정도 유지된다. 9천9백원.

문의080-858-1000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