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할 ‘맛’ 나는 휴식과 쇼핑, 괌!

기사 요약글

4시간 30분이면 도착하는 만인이 사랑하는 남태평양의 지상 낙원 괌!

기사 내용

아름다운 해변, 맑고 깨끗한 바다와 산호, 울창한 정글을 모두 갖춘 섬 괌은 곳곳에 유명 면세점이 위치해 있어 화장품, 의류 및 아동용품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쇼핑의 천국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또한 드림크루즈, 해양스포츠 등 다양한 레포츠와 샌드캐슬 쇼 등 많은 즐길거리를 갖추고 있어 휴식과, 쇼핑 그리고 즐길거리까지 모든 것을 갖춘 휴양의 명소로 오래 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곳이다.

애틋한 사랑의 전설, 사랑의 절벽

투몬의 북쪽 건 비치에 자리하고 있는 사랑의 절벽에 오르면 괌 중부의 해변은 물론 언덕과 숲의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곳은 슬픈 사랑의 전설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차모로 여인과 서로 사랑하는 차모로 청년이 있었는데, 여인은 부모에 의해 강제로 권력이 있는 스페인 장교와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사랑을 이루지 못한 두 연인은 결국 몰래 섬을 빠져나가 쫓기게 되었고, 이 절벽에서 머리를 한 데 묶고 바다로 함께 몸을 던졌다는 슬픈 이야기가 전해오고 있습니다.

스페인 광장

아가나의 중심에 있는 이곳에는 천주교의 총본산이었던 아가나 대성당과 스페인 총독의 부인이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차와 음료를 대접하는데 주로 이용했다는 초코렛하우스는 흰색의 벽과 붉은 색의 기와로 이루어진 조그마한 건물로 지어져 있다. 스페인 광장은 2차 세계 대전이 일어나기 전까지 스페인 총독이 거주했던 궁전이었습니다.

아가나 대성당

성모마리아 성당이라고도 하며 ‘우아한 이름의 마리아’라고 강조되는 곳으로서 괌에서 가장 크고 격조있는 희건물의 아름다운 교회입니다. 이곳 성모마리아상은 어부의 고기잡이 그물에 의해 건져졌다고 해서 신성시 여겨 관광객들이 구경삼아 들어가는 것을 금하고 있습니다.

DFS 갤러리아 / 괌 프리미어 아울렛

쇼핑의 천국 괌에서 손꼽히는 쇼핑포인트로 플레저 아일랜드의 핵심을 이루는 DFS 갤러리아는 지역 선물용품이나 기념품부터 각종 화장품 및 고급 브랜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면세점입니다. 괌 프리미어 아울렛은 괌 최대의 아울렛 매장으로 타무닝에 있는 미국식 쇼핑 매장입니다. 의류와 액세서리, 보석, 가방, 향수, 신발, 장난감 등 다양한 물건들이 있고 대부분 유명 브랜드 제품으로 쇼핑의 진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

* 본 컨텐츠는 전성기 제휴파트너 하나투어에서 제공합니다. 하나투어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