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최선입니까? 잠자리 워밍업 가이드

기사 요약글

후끈 달아오르게 하는 색다른 성생활 워밍업! 가장 가까운 사이지만 또 가장 먼 사이가 부부 사이입니다. 지루한 부부생활과 함께 권태기가 찾아 왔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방법을 통해 극복해 보세요. 잘만 극복한다면 전보다 오히려 더 불타는 부부 사이 될지 아무도 모르는 일입니다.

기사 내용

 

 

 

당신의 잠자리 이게 최선입니까? 잠자리 워밍업 가이드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지듯이 마음이 멀어지면 몸도 멀어집니다. 이렇듯 권태기는 부부나 연인에게 피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 부부 사이에 성관계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한번 떨어진 성욕은 되돌리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침실을 후끈하게 달아오르게 하는 색다른 워밍업 3가지!

 

 

1. 글로 더 에로틱하게!

 

중년이 넘은 나이가 되면, 오히려 부부간에 야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서먹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땐 성에 대해 서로 간에 바라는 것이 있다면 글로 써서 교환 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어디를 해줄 때 좋은지, 어떻게 하고 싶은지, 글로 써 본다면 말로 하는 것보다 훨씬 수월할 것입니다. 또 젊은 시절의 추억도 새록새록 떠오를 것입니다.

 

에로틱한 편지를 쓰고 침실에 상대방이 알 수 있는 장소에 살며시 올려 놓아보세요. 이전보다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장소를 바꿔보자!

 

장소에 조금 변화를 줘서 특별함을 연출 할 수도 있습니다. 욕실이나 주방, 거실 등 새로운 장소에서의 성생활은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욕실은 절정에 다다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주변에 붙어 있는 거울을 통해 적나라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욕조에 물을 가득 받고 서로 거품 속에서 짜릿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따뜻한 물에 들어가면 피곤이 풀리기도 하고, 움직일 때마다 찰랑거리는 물은 은근한 흥분감을 줄 것입니다. 다만 미끄러지지 않게 바닥에 수건이나 매트 등을 깔아 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주방이나 거실도 좋은 장소가 됩니다. 식탁 위에서 새로운 감정을 느낄 수도 있고, 거실에 있는 소파나 바닥에서 스릴 있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3.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자!

 

침실의 분위기를 새롭게 연출하는 것으로 상대방을 유혹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쿠션이나 담요를 놓아 부드러운 감정을 잡을 수 있게 하고 장미나 라일락 등의 향기가 있는 꽃을 침실에 배치하여 시각과 후각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보세요.

 

침실에 잔잔하고 관능적인 음악을 틀어 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재즈나 R&B 등의 음악이나 부부간의 특별한 추억이 있는 음악을 틀어 놓는 다면 설레는 마음이 새록새록 생길 것입니다.

 

촛불이나 낮은 조도의 조명을 통해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약간의 긴장을 풀어줄 수 있는 와인이나 샴페인 등을 곁들이는 것도 매우 좋은 방법입니다.

 

 

 

사진 셔터스톡

 

 

 

[이런 기사 어때요?]

 

>> [전성기TV] 사랑꾼 최민수와 그의 영원한 왕비 강주은, 이 부부의 이야기

 

>> 3개월차 개그맨 부부의 19금 고민, 끝을 못 보는 남자

 

>> 매년 부부싸움! 시댁 조상 제사, 언제까지 해야 할까?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