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꿈빛학교, 케익만들기
2014.12.25
조회수 1,062
*임직원 봉사자 : 조현교 차장(Customer Insight팀), 김양호 차장(부동산운영부), 김택우 대리(부동산운영부), 지예진 사원(부동산운영부), 양유미 대리(총무팀), 강민아 대리(Build Marketing팀), 어경욱 과장(재무계리팀), 김용란 차장(영상컨텐츠사업부), 정영임 대리(영상컨텐츠사업부)
지난 12월 23일, 임직원 자원봉사자 9명과 어린이나라지역아동센터 아이들 12명은 크리스마스 맞이 케익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과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은 함께 저녁을 먹으며 자연스럽게 인사를 나눈 후 본격적으로 케익만들기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먹기만 했을 땐 몰랐던 케익 만들기의 어려움이 하나 둘 보이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서로 힘을 모아 완성도 높은 케익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케익을 만들 기본 빵을 자르는 것부터 생크림을 바르기, 그 위에 올라갈 상큼한 과일들까지! 처음에는 낯설어했던 아이들도 직접 과일을 자르며 즐거워하였습니다.
케익을 만들며 서로에게 장난스럽게 생크림을 묻혀도 마냥 즐거운 시간이었고, 조금은 삐뚤빼뚤하고 투박해 보일지도 모르지만 정성이 가득 담겨 맛 하나는 최고였습니다.
이 날 하루 서로에게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고 맛있는 케익까지 완성하였습니다. 2014년의 마지막, 맛있는 케익을 만들며 서로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