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 만한 지역 축제

기사 요약글

6월에만 경험할 수 있다는 그곳.

기사 내용

제주해비치 아트페스티벌

연극, 무용, 국악, 뮤지컬 등 전국 예술가들이 한곳에 모여 능력을 맘껏 뽐내는 축제가 제주에서 열린다.‘아트마켓’에서는 여러 예술단체의 홍보 부스를 경험할 수 있고,‘제주인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문화예술계 이슈를 반영한 주제로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마련돼 있는 것이 특징.

기간 6월 10일~13일 장소 제주도 내 주요 공연장, 표선면 일대,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춘천연극제

연극이 재미없을 거라는 편견을 깨기 위해 열리는 축제로 이색적인 공연을 준비했다. 국내 경연작‘코미디 럭키 세븐’을 비롯해, 주어진 20분 동안 누구나 공연할 수 있는‘소소아마추어연극제’, 시민과 함께 신나게 뛰어노는‘난리법석 페스티벌’ 등으로 사람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간 6월 15일~22일 장소 춘천문화예술회관, 춘천축제극장몸짓, 봄내극장 등

 

부산수제맥주 페스티벌

다양한 맛과 향을 지닌 150여 종의 최고급 수제 맥주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산 청년들이 운영하는 푸드 트럭의 음식과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이라고. 재즈, 팝, 가요, 댄스, 마술 쇼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도 펼쳐진다. 수공예품들로 가득한 플리마켓도 열려 축제의 분위기를 더할 예정.

기간 6월 12일~16일 장소 부산 벡스코 야외 광장

 

퇴촌토마토 축제

경기도 광주에서 무공해 토마토를 알리는 축제가 열린다. 매년 금반지 같은 보물이 들어 있는 황금 토마토 찾기 이벤트로도 유명하다. 토마토 막걸리처럼 토마토를 색다르게 활용한 음식들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토마토를 직접 따는 체험 또한 축제의 매력이다.

기간 6월 13일~16일 장소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공설운동장

 

대구국제 뮤지컬 페스티벌

전 세계 뮤지컬인들이 주목하는 뮤지컬 축제가 열린다.<웨딩 싱어>(영국),<지붕 위의 바이올린>(러시아)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뮤지컬 작품들이 대거 공연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미래의 한국 뮤지컬을 이끌 대학생 꿈나무들의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기간 6월 21일~7월 8일 장소 대구 주요 공연장 및 시내 전역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