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 서비스 바로가기
  1. Home
  2. 재단소식
  3. 언론보도
  4. 
언론보도 라이나생명, '전성기 멤버십' 출시 2년만에 가입 100만 돌파 2016.06.16 조회수 1,566

라이나생명, ‘전성기 멤버십’ 출시 2년 만에 가입 100만 돌파

라이나생명은 중장년충을 위해 헬스·라이프 정보를 제공하는 ‘전성기 멤버십’이 출시 2년 만에 가입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라이나생명이 2014년 5월 선보인 이 서비스는 ‘중년 이후가 진짜 전성기’를 모토로 월간 잡지 ‘헤이데이’와 건강 정보, 각종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다.
대표적으로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두투어 여행 상품 이용 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또 CGV가 마련하는 고급 시사회 참여 기회와 영화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외에 정관장 할인, 5대 종합병원 건강 검진 및 전국 23개 전문건강검진센터 이용 시 우대 혜택과 온라인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www.junsungki.com)나 모바일 전성기 앱을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아울러 라이나생명은 회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전성기멤버십 홈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박4일의 홍콩 여행항공권, 파리바게뜨 치즈케익 교환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