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전성기재단

기아대책과 함께하는 ‘꿈빛학교’ 열두번째 봉사활동
2013.12.04 조회수 1,018

 

라이나생명 임직원은 지난 3일 오후,서울 광진구구의동에서 어린이나라 지역아동센터 아동과함께하는 ‘연말 송년파티 & 2014년 달력 만들기’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센터 아동 16명과 라이나생명 임직원 및 고객자원봉사자10명이 각기 조를 이뤄2014년을 의미 있고 희망차게 보내기 위한 달력을 함께 만들고, 2013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파티를열었습니다.


라이나생명은 임직원 기금을 조성해 국제구호단체인 기아대책과 손잡고, 저소득층 아동 야간보호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꿈빛학교> 봉사를 12회 동안 진행해 왔습니다. 작년 11월부터 진행된 <꿈빛학교> 봉사에는 임직원 및 고객 자원봉사자 총 106명이 참여해 매달 ‘영이 행복한홈스쿨’과 ‘어린이나라 지역아동센터’ 아동 약 30명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했습니다.

 

1년 전 만났던 아이들의 키가 하루가 다르게 무럭무럭 자란 것처럼, <꿈빛학교>의 아이들은 라이나생명 임직원 여러분의 사랑과 함께 건강하게 성장했습니다. 지금까지 <꿈빛학교> 어린이들에게 보내주신 임직원 여러분의 관심과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봉사활동에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2014년에도 우리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곳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봉사자명단: 봉세한 전무(COO), 유지원 차장(사업개발팀), 두연주 과장, 김성우 차장(소비자보호부), 김승환 과장(감사부), 신혜경 차장(고객마케팅팀),최지현 대리(TM Recruiting), 김덕산(고객자원봉사자), 서유순 상임이사, 강혜정 차장(시그나사회공헌재단)

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