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한달 정리 편 – 옷장과 주방이 달라지는 한끗 차이

기사 요약글

쉽고 빠르게 정리를 끝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정리컨설턴트들이 애용하는 효과 만점인 수납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기사 내용

 

 

 

수납 아이템만 바꿔도 정리가 됩니다

 

 

초보 정리자들은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를 시작할 지 막막한 마음이 앞서기 마련입니다. 오랜 시간 공들여 정리를 하고 나서 봐도 잘 티가 안 나는 경우가 많죠? 정리컨설턴트 윤선현 멘토가 정리 효율을 높이는 수납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아이템만 바꿔도 정리가 쉬워집니다.

 

윤선현 대표의 추천 아이템

 

1. 논슬립 옷걸이 / 논슬립 바지걸이 : 옷걸이가 얇아야 옷을 많이 걸 수 있습니다. 얇고 옷이 흘러 내리지 않는 논슬립 옷걸이로 교체해 보세요.
2. 압축봉 : 비어 있는 공간에 압축봉을 설치하면 공간 효용이 높아집니다.
3. 접시 정리대 : 접시를 위로 쌓아두고 있는 분이라면, 접시 정리대가 필수. 크고 작은 접시를 구분해서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어요.
4. 와이어 바스켓 : 선반 아래, 책상 아래 남는 공간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구니입니다. 차곡차곡 비슷한 계열의 아이템을 정리하기에 좋아요.

 

♦ 작심한달의 마지막 주, 주변을 비우고 정리하며 집안에 봄 기운을 활짝 피워보세요. 챌린지에 도전한 분들을 위해, 영상 마지막에 윤선현 대표가 "봄맞이 겨울옷 정리 팁"을 남겼는데요. 영상을 끝까지 보시고, 팁을 확인하세요!

 

 

신청은 어떻게 할까? 


❶ <전성기>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한 뒤, ‘작심한달’ 페이지에서 챌린지를 신청한다.
❷ ‘작심한달’ 페이지에 그날 버린 아이템과 찍은 사진을 올린다. 올린 기록은 사진과 닉네임과 함께 저장된다.

 
인증을 올리면 보상이?


‘작심한달’ 페이지는 단지 기록하는 데 그치지 않는다. 매일 그날의 미션 수행 도장을 찍을 수
있어 동기부여가 되고 구간별 메달로 보상한다. 또한 매월 3명의 우수 도전자를 선정해 응원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 [작심한달, 정리 편]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