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내용
그의 크기는 중요하지 않다, 크기 별 체위 방식은?
만족스러운 성생활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인디애나 주립대 의과 대학의 한 연구에서는 여성의 성 만족도에 심리적 요인, 페니스 사이즈, 성감대 자극 등이 중요하게 작용하지만, 그중 성감대 자극이 가장 중요하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따라서 여성들은 남성의 페니스 크기보다 오히려 성감대를 자극할 수 있는 애무가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혹여나 파트너의 페니스 크기가 너무 크거나 작다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사이즈에 따라 맞는 체위가 있다고 합니다.
사이즈에 맞는 체위
[1] 평균 이상의 긴 사이즈
사이즈가 평균보다 큰 남성의 경우 잘못된 체위를 취하게 되면 여성에게 고통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삽입의 깊이와 속도를 제대로 통제해야 만족스러운 성생활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경우 여성이 주도하여 삽입의 깊이와 속도를 제어할 수 있는 ‘여성 상위’ 체위가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여성 상위는 여성이 선호하는 체위이기도 합니다.
[2] 평균 이하의 짧은 사이즈
사이즈가 조금 작다고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체위이기 때문입니다. 조금의 노력만 더해진다면 훌륭한 만족을 얻을 수 있는데, 후방에서 시도하는 이른바 도기(doggy) 스타일의 체위가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후배위는 남성이 가장 빨리 흥분하는 체위이기도 합니다. 또, 가장 깊이 삽입되는 체위이며 이때는 여성의 배를 최대한 낮추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3] 평균 사이즈
평균 사이즈라서 가장 이상적이라 생각 될 수도 있지만 오히려 지루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체위를 시도해보며 변화를 주는 것이 더욱 만족스러운 성생활이 될 수 있습니다. 애무를 더욱 적극 활용하고 기구를 사용하거나 손가락으로 자극하는 것도 좋습니다.
[4] 평균 이상의 두꺼움
평균보다 다소 두꺼운 사이즈라면 윤활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하면 여성에게 통증을 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도기 스타일의 체위를 사용하는 것이 좋고 남성 상위의 경우 여성이 다리를 최대한 벌릴 수 있는 자세가 좋습니다. 내부에 여유 공간에 생겨야 꽉 조이는 느낌이 덜 할 수 있습니다.
[5] 평균 이하의 두꺼움
두께가 평균 이하의 사이즈라면 다리를 오므리는 체위가 좋습니다. 여성의 다리를 조이는 체위는 내부에 공간이 적어져서 좀 더 가득 찬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다리를 오므린 뒤, 천천히 움직이는 체위를 시도한다면 보다 큰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랑에는 반드시‘크기’만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대체적으론 파트너의 사이즈에 만족을 하고 있으며, 과연 그 사이즈를 ‘어떻게 제대로 활용하느냐(how to)’가 관건인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내용을 통해 더욱 더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이어 가길 바랍니다.
[이런 기사 어때요]
>>3개월차 개그맨 부부의 19금 고민, 끝을 못 보는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