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의 겨울 축제를 놓치지 마세요

전라도 담양에서 산타 축제가 열립니다. 축제도 즐기고 자연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힐링 걷기 코스도 걸어볼 거에요. 

 

 

AM 10:00 대나무길을 걸어요, 죽녹원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대나무숲으로 우거진 죽녹원은 계절과 무관하게 그저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곳입니다. 푸르른 계절에 방문하는 것도 좋지만 겨울에도 특별한 운치를 느낄 수 있어 ‘강추’하는 여행 코스에요. 대나무숲을 따라 중간중간 서 있는 판다 모형과 함께 사진 찍는 것도 좋고, 걷는 여행자들이 지루하지 않게 위트있는 문구로 세운 안내판을 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하지만 그 무엇보다 대나무숲 자체가 주는 고즈넉한 휴식이 최고겠죠? 

주소 전남 담양군 담양읍 죽녹원로 119

문의 061-380-2680

 

 

PM 12:00 뜨끈한 국수 한 그릇, 국수거리 

죽녹원에서 약 1km 떨어진 곳에 유명한 맛집 거리가 있습니다. 바로 누구나 후루룩 즐길 수 있는 국수가 있는 국수 거리입니다. 여러 국수가게가 줄지어 서 있는데, 어느 곳 하나 유명하지 않은 식당이 없어서 그냥 느낌이 딱 오는 식당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몸을 뜨끈하게 달래 줄 멸치국수를 추천할게요!

주소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리

 

 

PM 02:00 메타프로방스 우리네마켓 & 산타축제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 코스입니다. 전라도 각지에서 모인 수공예품과 먹거리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우리네마켓이 담양의 명소인 메타프로방스에서 열립니다. 이번 플리마켓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바로 산타축제와 함께 열리기 때문인데요, 마술쇼, 버스킹공연, 풍선아트, 퍼레이드, 캐롤 콘서트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해요. 방문하는 일정에 따라 프로그램이 다르니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면 더 좋겠습니다. 

기간 12월 29일까지

주소 담양군 메타프로방스2길 6

문의 tour.damyang.go.kr

 

※ 상기 일정은 2019년 기준이며 기상 상황,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주최 측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Pm 05:00 낭만 가득한 길,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 

우리나라에서 아름다운 숲 또는 아름다운 길을 꼽으라면 이곳이 빠지지 않죠.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은 워낙 아름다운 탓에 영화, 드라마의 배경으로도 자주 등장합니다. 메타프로방스에서 충분히 걸어갈 수 있는 거리라 두 곳을 함께 여행코스로 정하는 여행객도 많아요. 쭉쭉 뻗은 가로수 사이로 하얀 눈밭을 걷는 특별한 여행을 느껴보세요.

주소 전남 담양군 담양읍 학동리 633

문의 061-380-3149

 

 

 

이전글

노들섬에서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려요!

다음글

주말에 어디가지? 목포로 ‘와보랑께’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