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주부의 살림 나들이, 응답하라 아지매 플리마켓

 

오늘은 고단수 주부들이 포진되어 있는 플리마켓에서 전투적으로 쇼핑도 하고 강북 지역을 열심히 걸어볼 거예요.

 

 

AM 11:00 응답하라 아지매 플리마켓

 

서울 강북, 노원, 도봉, 성북구에서 아주 유명한 플리마켓인 ‘응답하라 아지매 플리마켓’으로 가볼거예요. 이 플리마켓은 강북지역을 돌면서 열리는 장터인데, 살림 좀 한다는 주부라면 놓칠 수 없을 만큼 실속 있는 살림살이를 살 수 있어 주부 팬들이 아주 많아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 아동복, 핸드메이드 소품, 먹거리까지 다양한 물건이 있으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죠.

이번 11월 15일에는 노원구 중계홈플러스에서 열리는데, 11시보다 조금 빨리 가는 걸 추천해요. 선착순 경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조금 늦더라도 응모권 경품 이벤트도 있으니 실망하지 마세요!

기간 11월 15일~12월 20일

장소 11/15 중계홈플러스, 12/6 월계이마트, 12/13 하월곡이마트, 12/20 중계홈플러스

문의 cafe.naver.com/agameworld

 

 

※ 상기 일정은 2019년 기준이며 기상 상황,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주최 측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PM 2:00 여유로움을 만끽하세요, 충숙근린공원

 

복작복작했던 장터에서 나와 바람을 쐬러 가보겠습니다. 인근에 충숙근린공원이 있어요. 여느 공원 같지 않은 한가로움이 매력적인 곳인데, 도심 한복판이지만 고요한 자연 속에 들어와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스락거리는 낙엽을 밟으며 걷다 보면 시끄러운 마음까지 다스릴 수 있을거예요.

주소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 168

 

 

 

PM 3:00 가을 걷기 코스, 서울둘레길 1코스

 

공원을 다 산책했다고 바로 나오면 안돼요. 본격적인 걷기는 지금부터입니다. 충숙공원에는 불암산 정상으로 갈 수 있는 길이 이어져 있어요. 불암산은 서울 둘레길 1코스를 가지고 있는 산으로 1코스는 제법 난이도가 높은편이라 트레킹 고수들에게 추천하죠. 하지만 오늘은 여유로운 걷기가 목적이니 다 돌지 않고 곧바로 화랑대역쪽으로 내려오면 됩니다. 

 

 

PM 6:00 투툼한 연어 한입, 일상다반 

 

불암산에서 내려와 공릉역쪽으로 조금만 걸으면 일본가정식으로 유명한 일상다반이 있습니다. 공릉동 주민들 사이에서는 맛집으로 소문나서 사람이 많아 조금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두툼한 연어 뱃살이 있는 사케도로동과 장어가 나오는 우나기 벤또가 인기가 많고 속을 뜨끈하게 달래고 싶으면 나가사키 라멘을 추천드릴게요. 

주소 서울 노원구 동일로186길 77-17

문의 02-971-0666

 

 

 

PM 7:30 달콤한 마무리, 라라브레드

 

오늘의 마무리는 디저트로 하겠습니다. 일상다반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떨어져있는 라라브레드는 브런치 카페로 달콤한 디저트를 먹기 좋은 곳이에요. 특히 ‘빵덕후’라면 더욱 좋아할 거예요. 고소한 인절미빵이나 진한 초코빵, 마늘바게트 등 취향대로 골라드세요. 아메리카노는 필수겠죠?

주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41길 32

문의 1800-2790

 

이전글

진해 골목길 여행, 진해길마켓

다음글

손으로 조물조물 만드는 걸 좋아한다면 12월에는 부산으로!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