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으로 고고!! 고고장을 소개합니다

 

젊음의 기운을 느끼며 순천의 명소를 돌아볼 수 있는 가을 여행 코스를 소개합니다. 

 

 

PM 1:00 사고 팔고 놀장! 고고장

 

순천에서 젊음의 기운을 느껴보겠습니다. 고고장은 ‘만나고, 즐기고, 또 보장!’을 줄인 말로, 순천의 대표적인 즐길 거리 중 하나입니다. 프리마켓과 공연, 놀이존으로 구성되어 축제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학생과 시민 그리고 상인들이 모두 어울리는 자리이기 때문에 길거리 공연을 보고 주전부리를 먹으며 프리마켓까지 구경할 수 있습니다.

또 우리말 받아쓰기 같은 참여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니 지루할 틈이 없어요. 프리마켓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주로 나와요. 작은 열쇠고리부터 귀여운 살림살이를 득템할 수 있는 기회, 놓칠 수 없겠죠? 일정에 따라 밤에 열리는 날도 있으니 방문 예정이라면 전화 문의는 필수입니다.

일정 11월 16일

장소 순천대학교 앞 일대

문의 061-749-5607

 

 

※ 상기 일정은 2019년 기준이며 기상 상황,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주최 측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PM 3:00 가을을 가득 품은 순천만국가정원

 

순천하면 떠오르는 순천만국가정원은 국내에서 꼭 가볼 만한 대표 여행지로 손꼽히죠. 고고장에서 차로 30분 정도만 이동하면 국가정원에 도착합니다.

이곳은 계절별로 분위기가 달라 언제가도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특히 가을이 더욱 그러한데요, 순천만 습지 갈대숲이 매우 절경입니다.

국가정원을 느긋하게 돌아보며 해질 무렵 갈대숲에 방문하면 해외 유명 명소 못지 않는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진 찍는 걸 취미로 갖고 있다면 이곳이 인생 사진 명소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주소 전남 순천시 국가정원1호길 47

문의 1577-2013

 

 

 

PM 6:00 푸짐한 꼬막 정식, 일품식당

 

전라도는 맛의 고장이죠! 그중 순천은 꼬막이 맛있기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순천만 습지 입구 바로 앞에 꼬막 맛집인 일품식당이 있습니다.

순천 꼬막 정식을 주문하면 상다리가 휘어질 정도로 푸짐하게 한상이 차려지는데요. 하루 종일 걸으며 쌓인 피로가 순식간에 사라질 정도로 모두 다 맛있습니다. 정식을 시키면 함께 나오는 게장도 꼭 맛보세요! 순천하면 ‘꼬막과 게장’ 아니겠어요?

주소 전남 순천시 순천만길 668

문의 061-742-5799

 

 

 

PM 7:00 우아하게 차 한잔, 도솔갤러리

 

든든하게 저녁 식사를 드셨으니 이제 차 한잔 마시고 오늘 하루 마무리하겠습니다. 식당에서 멀지 않은 곳에 도솔갤러리가 있습니다. 2층의 독채 건물인데, 1층은 갤러리로 2층은 갤러리 겸 카페예요.

현대 미술을 감상하면서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라 그런지 카페 분위기가 차분해요. 번잡스럽지 않아 오늘 하루를 정리하는 장소로 제격이랍니다. 마실 메뉴는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 홈메이드 수제차를 추천드릴게요. 

주소 전남 순천시 순천만길 684 도솔

문의 061-751-0011

 

이전글

안동은 하회마을이 다 아니냐고? 행복안동 벼룩시장으로!

다음글

진해 골목길 여행, 진해길마켓

댓글
댓글
임*연
일품식당 진짜 맛있었어요
2019.11.15
대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