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재미난장’과 즐거운 하루를!

작가들의 개성있는 창작품을 구경하고 연신내를 두루 돌아볼 수 있는 반나절 코스를 소개합니다.

 

AM 11:00 문화예술시장 ‘재미난장’ 보고 가세요

홍대예술시장 부럽지 않은 장터가 은평구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재미난장’은 은평구에 기반을 둔 예술가 및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예술가가 창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아트마켓이에요. 예술가에게는 작품을 펼칠 기회이자 시민에게는 가까이서 예술을 즐기는 장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중이지요. 예술시장이라고 하지만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만한 물건들이 많아서 부담없이 재미있게 구경할 수 있을거에요. 장터뿐 아니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열리는 날마다 주제가 달라 더욱 흥미로운데요, 9월 28일은 ‘가을에 취하다’ 10월 26일은 ‘할로WEEN’ 등으로 드림캐처 등 다양한 수공예품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먹거리도 판매하니 간단하게 요기하면서 즐기길 추천합니다. 

기간 9월 28일, 10월 26일, 11월 23일 

장소 은평구 갈현동 연신내 물빛공원

문의 070-7303-7627

 

※ 상기 일정은 2019년 기준이며 기상 상황,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주최 측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PM 01:00 숲 내음이 가득한 불광근린공원

재미난장에서 10분만 걸으면 숲이 있다는 거 아시나요? 불광근린공원은 공원이라고 이름지어져 있지만 북한산 한 줄기에서 뚝 떼어져 나온 것과 같은 모습으로, 작은 숲이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은평구 주민들이 아침 산책을 즐기거나 힐링이 필요할 때 즐겨찾는 곳인데, 식사를 하기 전 잠시 들러 볼만 해요. 770m 길이의 걷기 좋은 완만한 둘레길이 조성되어 있기 때문이죠. 찬찬히 걸으며 숲 내음을 즐기길 추천합니다.

주소 은평구 불광동

 

 

PM 02:30 원조두꺼비집불오징어

공원에서 나오면 허기가 많이 질 텐데요, 연신내 맛집으로 소문난 곳으로 안내할게요. 점심시간을 피해서 온 이유는 그 시간에는 손님이 많아서 대기 시간이 길기 때문이에요. 유명 음식 TV 프로그램에 나오기도 한 이곳에서는 무조건 불오징어를 맛봐야 합니다. 낮술을 부르는 메뉴라 가볍게 반주해도 좋습니다. 불판 위에서 각종 야채와 함께 지글지글 익는 오징어를 보면 군침이 절로 돌아요. 다 먹은 후 밥을 볶는 것도 잊으면 안되겠죠?

주소 은평구 연서로28길 5)

문의 02-355-3130

 

 

PM 04:00 후식 먹으러 출발, YM Coffee Project

원조두꺼비집불오징어만큼이나 유명한 카페입니다. 커피가 맛있는 것도 한몫하지만 고즈넉하면서도 단정한 카페 분위기 덕에 인기가 많아졌답니다. 여기에서는 어디에 앉더라도 커피를 내리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 모습을 보노라면 마음이 차분해지는 것이 느낄 수 있는데요, 은은한 커피 향과 함께 오늘 하루의 마지막을 정리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크림류 커피를 추천할게요. 개인적으로 쫀득한 크림이 올려진 비엔나 커피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주소 은평구 연서로29길 21-8) 

문의 070-7767-0829

 

이전글

얼굴있는 농부시장 구경하고 네팔음식 먹고

다음글

구로 에코주민장터 보고, 신도림 방방곡곡 나들이

댓글
댓글
"재미난장" 이름이 너무 귀엽네요 ^^ 그나저나 불오징어가 너무 맛있어 보여요
2019.10.31
대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