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 서비스 바로가기
  1. Home
  2. 재단소식
  3. 언론보도
  4. 
언론보도 [2016 베스트셀링 브랜드]라이프케어 부문 라이나생명보험 ‘전성기’ 2015.12.14 조회수 2,467

[2016 베스트셀링 브랜드] 라이프케어 부문 라이나생명보험‘전성기’

▼50대의‘젊은 중년’을 위한 종합라이프케어 서비스▼

라이나생명보험의 멤버십 브랜드‘전성기’가 베스트셀링 브랜드로 선정됐다. 라이나생명보험이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로 야심차게 론칭한‘전성기’는 브랜드 출범 17개월 만에 가입 회원 56만 명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전성기는 기존의 고령자 멤버십 서비스가 6070 실버 세대를 중심으로 구성됐던 것과 달리 10년 더 젊은 세대인 50대부터 멤버십을 제공하는 만큼 젊은 취향의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차별화되고 있다.

전성기 멤버십 서비스는 활동 반경이 넓고 자유로운 50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우선 멤버십 회원에게는 전국에서 호환되는 교통카드가 무료 발급된다.

이는 전국 지하철, 편의점 등에서 충전 후 사용하는 카드로 전국의 지하철, 버스, KTX등 기차, 고속버스의 통행료 지불 시 사용할 수 있다. 또‘전성기’ 회원은 주요 KTX 경부선 주차장을 횟수와 상관없이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성기는 헬스케어 분야 서비스도 강력하다.‘정관장’과‘굿베이스' 제품 구매 시 우대 혜택뿐만 아니라 5대 종합병원 건강검진 및 전국 23개 전문건강검진센터 이용 시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출처: dong A. 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