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 서비스 바로가기
  1. Home
  2. 재단소식
  3. 언론보도
  4. 
언론보도 라이나전성기재단, 50+세대 위한 포털, ‘전성기’ 런칭 2019.07.31 조회수 522

 

라이나생명의 사회공헌재단 라이나전성기재단이 50+세대를 위한 포털 ‘전성기닷컴’을 통합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전성기닷컴(www.junsungki.com)은 ‘인생 2라운드를 준비하는 50+세대를 위한 사이트’라는 모토로 시니어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기존 라이나전성기재단, 전성기멤버십, 전성기캠퍼스로 나눠 운영되던 홈페이지를 하나로 통합했다. 

 

전성기닷컴은 매거진, 기부&나눔, 캠퍼스, 라운지로 구성된다. ‘매거진’은 건강부터 일자리, 자산관리, 여행정보까지 50+세대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e컨텐츠로 구성됐다. ‘기부&나눔’은 50+세대를 기부 문화의 핵심 주역으로 이끌고자 일상 속에서 실천이 가능한 기부 캠페인과 일대일 나눔·경험 거래의 플랫폼을 제공한다. ‘캠퍼스’는 50+세대를 위한 교육 강좌를 운영하고 있는 전성기캠퍼스의 온라인 커뮤니티다. ‘라운지’는 회원들의 참여와 교류의 공간으로 반려동물을 주제로 일상과 정보를 나눌 수 있는 ‘펫방’도 운영한다.

 

한문철 라이나전성기재단 상임이사는 “50+세대의 모바일, SNS 사용이 크게 늘어가고 있지만 그들만을 위한 포털은 많이 부족하다”며 “대표적인 시니어 전문 포털로 자리잡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섭 bbakddol@ins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