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 서비스 바로가기
  1. Home
  2. 재단소식
  3. 언론보도
  4. 
언론보도 라이나전성기재단, 여성과 미혼모 대상 사회공헌활동 실시 2018.11.08 조회수 862

라이나전성기재단, 여성과 미혼모 대상 사회공헌활동 실시





라이나생명은 사내 라이나음악봉사단이 지난 26~28일 강원도 강릉시의 위치한 강릉녹색도시체험센터에서 진행한 `2018 해.비.채 뷰티&웰니스 페어`에 참여해 자원봉사 및 음악 연주 봉사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2018 해.비.채 뷰티&웰니스 페어`는 유방암 예방의 달인 10월을 기념해 누구나 쉽게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 유방암 자가검진 방법과 자가 운동을 전수하며 이를 확산하는 캠페인이다. 완치된 유방암 환우로 구성된 `핑크유자밴드`는 라이나음악봉사단 소속 그룹 대표로 이번 캠페인에 참가 하기 위해 유방암 자가검진 교육을 수료했다. 


또 `라이나건강한봉사단`은 지난 27일 홀트아동복지회가 미혼모 긴급 양육 기금 지원을 위해 개최한 `올리비아 마켓 바자회 및 할로윈 파티`에 참여해 자원봉사와 공연을 진행하며 기부 활동에 협조했다. 라이나건강한봉사단은 라이나성기재단의 임직원 및 일반인 지원자로 구성됐다. 


한편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시니어를 중심으로 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해야 전성기`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참여하고 있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액티브시니어` 후원을 시작으로 이들이 전 세대에 재능 나눔의 기쁨을 전하는 봉사 인재로 육성하고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최종 목표다. 



[관련기사보기]


라이나전성기재단, 여성과 미혼모 대상 사회공헌활동 실시 (매일경제, 2018-10-31, 김진솔 기자)

라이나전성기재단, 여성‧미혼모 대상 사회공헌활동 ‘박차’ (매일일보, 2018-10-31, 박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