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전성기재단

라이나생명, ‘전성기’ 시니어멤버십 부문 수상
2018.09.11 조회수 3,483
라이나생명,‘전성기’ 시니어멤버십 부문 수상

라이나생명,‘전성기’ 시니어멤버십 부문 수상
50+멤버십 회원의 고객만족도에서 특히 높은 점수받아

라이나생명보험의 시니어 멤버십 서비스‘전성기멤버십’이 2018년 국가서비스대상에서‘시니어멤버십’ 부문을 수상했다.

전성기는‘고객의 건강과 웰빙 및 재정적 안정을 돕는다’는 라이나생명의 기업미션의 성공적 실현을 위해‘50+시니어의 활기찬 삶’에 기여하고자 2014년 5월에 대한민국 최초로 런칭한 시니어 라이프케어 멤버십이다. 현재 50+ 액티브 시니어 멤버십회원을 136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전성기’는 지난 4년 동안 1)은퇴 후‘활기찬 삶’ 실현을 위한 50+Mind(감성)케어 2)사회∙경제 활동기회 창출과 참여문화 형성을 위한 50+라이프케어 3)세대간 보완니즈 발굴을 통한 50+공유(나눔)가치 창출의 3가지 목표 아래 회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50+맞춤정보, 생활&건강 혜택과 문화 체험행사 등 액티브시니어의 라이프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전성기’는 이번 평가에서는 특히‘고객만족도’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2018 국가서비스대상’에 선정됐다. 실제로 회원들의 Wants 발굴을 통한 고객만족도의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온/오프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18년 1월 전성기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는 멤버십 회원들이 만족하는 부분이 50+맞춤컨텐츠(24%), 다양한 이벤트참여(22%), 감성적 만족감(20%), 건강관련서비스(12%) 관련 부분인 것으로 나타나 멤버십의 목적에 부합하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으로 인정받았다.

더불어 멤버십 회원들의 편리한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올해 전성기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홈페이지 이용속도와 가독성을 증대하면서 고객의 불편사항을 해소했고, 포인트제도를 도입해 로열티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등 고객중심 사고로 홈페이지를 전면 개선했다.

‘전성기멤버십’은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되며 전성기 홈페이지(www.junsungki.com)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라이나생명 홍봉성 사장은“50+의 활기찬 삶을 만들어가는데 전성기멤버십이 더욱 든든한 조력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하며“더불어 50+가 다른 세대와 활발하게 소통하면서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