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시고 아픈 관절 때문에 고민이라면 꼭 기억해야 할 관절 통증 명약

기사 요약글

'아이고 다리야' 어르신들이 자주 하는 말씀처럼 관절 통증은 대표적인 노화 증상 중 하나이다. 관절은 재생되지 않는 만큼 관리가 중요하다. 건강한 관절을 위한 4가지 약품을 소개한다.

기사 내용

 
 

 

 

면역력과 관절 건강을 동시에
정관장 루마엑스

 

 

추천인 Says

병원을 찾았더니 오십견이라고 하더군요. 평소 홍삼 제품을 즐겨 먹어온 터라 루마엑스를 선택했어요. 지금은 팔을 움직이는 것도 편해지고 홍삼 덕분인지 늘 걸리던 환절기 감기도 피했답니다.

 

식욕부진, 피로감, 전신 쇠약감 등이 초기 증상으로 나타나는 류머티즘 관절염은 혈관염, 빈혈 등 관절과 관계없는 전신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또 완치가 어려워 미리 조기 치료가 중요한 질병 중 하나다.

 

정관장 루마엑스의 주성분인 초록입홍합 추출물은 염증 물질인 류코트리엔의 생성을 차단하여 관절 조직이 손상되는 것을 차단함으로써 관절 기능의 보존 및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6년 근 홍삼이 함유되어 면역력 증진과 관절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가격  10만원(550mg×60캡슐) 

문의  080-041-0303

 

 

 

 

관절 건강, 스트레스 완화, 항산화를 동시에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액티브140

 

 

추천인 Says

등산할 때 무릎통증 때문에 신경이 쓰였는데, 한 달여간 복용하는 것만으로도 무릎 통증이 많이 완화되었습니다. 또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까지 사라졌어요.

 

뛰어난 효과로 오래전부터 인도에서 관절 질환에 사용해온 강황 성분. 액티브140은 강황에서 추출한 다당체의 기능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인체 실험에서도 강황 추출물을 1일 1000mg씩 6주(42일) 섭취 시 관절 마찰음이 86.2%, 관절 불편함은 83.3% 감소, 관철 삼출물은 100%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관절 제품으로 잘 알려진 글루코사민 대비 개선 효과를 인체 적용 실험을 통해 도출한 결과이다.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액티브140은 인체 내 206개의 뼈를 잇는 140개 관절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제품으로 강황 추출물을 1일 1000mg 섭취할 수 있다.

 

강황 추출물을 비롯해 노화로 약해지기 쉬운 근육과 신경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뼈 형성에 도움을 주고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망간이 주원료다. 또 녹차에서 추출한 테아닌을 담아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도 돕는다.

 

가격  20만원(550mg×180정×2병)

문의  080-022-0085

 

 

 

 

혈액순환을 돕는 천연 허브 드링크
레벤스브룬 트링크 무어

 

추천인 Says

평소 에어컨 바람에도 무릎과 손목 시림을 느낄 정도로 관절이 좋지 않았어요. 아침 공복과 잠자기 전 하루 두 번 꾸준히 복용했더니 관절 증상은 물론 생리통까지 사라지더군요. 그래서 딸아이도 함께 먹고 있답니다.

 

관절에는 혈관이 없어 온도의 영향을 잘 받는다. 따라서 혈액순환에 장애가 발생하면 손과 발의 관절이 시린 증상을 더욱 쉽게 느끼는 것이다. 다소 생소한 이름인 무어는 알프스 빙하 속에서 350여 가지 허브, 꽃, 나무뿌리가 1만여 년 동안 퇴적되어 만들어진 희귀성 천연 물질로, 유럽에서는 자연주의 건강법으로 유명한 허브 드링크다.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휴믹산과 각종 미네랄을 다량 함유해 혈액순환뿐 아니라 면역력 강화, 피로 해소 등에 도움을 준다.

 

가격  6만8천원(250ml)

문의  레벤스브룬 02-792-0766

 

 

 

 

마오리족 관절 건강의 비결
씨스팜 관절팔팔

 

 

추천인 Says

통증으로 밤에 제대로 잠을 잘 수 없어 늘 피곤했습니다. 물리치료를 받아도 그때뿐, 증상이 사라지는 것은 아니었죠. 퇴행성 관절염에 효과가 있다는 얘기를 듣고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뉴질랜드 해안가에 거주하는 마오리족은 내륙에 사는 마오리족에 비해 관절이 매우 건강하다. 그 비결로 밝혀진 것이 바로 초록입홍합이다. 초록입홍합에 다량 함유된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은 관절염의 통증을 줄여주고 염증을 유발하는 류코트리엔의 생성을 억제한다. 이 제품은 뉴질랜드 말버러 사운드에 서식하는 초록입홍합에서 항염 성분을 오일 형태로 추출해 만들었다.

 

가격   9만원(155mg×60캡슐×2병)

문의  02-850-2525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