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사남을 위한 카드

기사 요약글

기사 내용


비즈니스 도우미 삼성 4V2카드
사업장을 운영하려면 정기적으로 많은 비용이 발생하는데 이런 어려움을 해소해줄 카드다. 4대 보험료와 전기료, 인터넷 사용료 등은 물론 대형 마트 ‘코스트코’에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 금액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 가맹점 매출 대금의 입금을 1~2일 단축하는 ‘가맹점 대금 지급주기 단축서비스’는 물론 매월 250건의 전자세금계산서 발급도 무료다.

 


뚜벅이의 필수품 신한 삑(B.Big)카드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는 이들에게 신한 삑카드는 필수다.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한도 1만8천원에 한해 일별로 200~600원 정액 할인이 가능하다. KTX와 택시 이용 금액도 할인 한도 내에서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공항버스와 리무진 이용 시에도 할인 혜택이 적용되니 국내 여행의 필수품이다.

 


반려동물 지킴이
KB국민 반려愛카드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반려愛카드는 동물병원과 약국, 애견 숍, 장례업체 등에서 10%, 대형 마트에서 5% 할인 등 월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B국민카드가 회원제로 운영하는 ‘반려애몰’은 반려愛카드 고객에 한해 여타 반려동물 쇼핑몰 대비 평균 20~4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건강 지킴이
NH농협 행복건강체크카드

나이가 들수록 병원 갈 일이 많다 보니 건강 관련 혜택이 풍부한 행복건강체크카드를 추천한다. 병·의원, 치과, 한의원 등 전국 모든 병원과 약국 및 의료기관에서 이용 건당 1천원씩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제와 동시에 할인을 받을 수 있어 포인트 사용이나 청구 할인 등 복잡한 서비스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타임& 요일 할인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주로 저녁때나 주말에 몰아서 지출하는 남자 싱글슈머들에게 꼭 맞는 미스터라이프카드. 주말에는 대형 마트(SSM과 온라인몰 포함)에서 1일 1회 결제 금액 5만원까지 10%를 할인해주고, 모든 주유소에서 1회 10만원, 월 30만원까지 리터당 60원을 할인해준다. 야간(밤 9시~아침 9시)에는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각각 1만원, 2만원,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과 F&B 업종에서 구매하거나 심야 택시를 탈 때 건당 1만원까지 10% 할인받을 수 있다.

이전글

50대 노후 - 예금만으론 안전하지 않다 편

다음글

부양료 청구 소송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