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내용
2021.05.20~05.21 프로필 사진 촬영
(코로나19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해 촬영했습니다.)
큰 조명과 배경, 스튜디오를 방불케 하는 이 곳은 전성기 캠퍼스 강의실입니다.
바로 전성기 활동가의 공식적인 시작을 기념하기 위한 활동가 프로필 사진 촬영을 위해 자리를 마련했는데요.
특히 각 조에서는 한 차례 모임이 이뤄졌지만 다른 조와 얼굴을 마주치고 인사를 나눌 수 있었던 날은 이번이 처음이였습니다!
이번 촬영 프로필 사진은 전성기 활동가 디지털 명함 제작은 물론, 앞으로의 재능 교류를 위한 모든 분야에서 개인 홍보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틀 간 꽉 찬 일정으로 진행된 촬영장 분위기는 어땠을까요?
촬영 전, 사진 촬영 포즈가 어색한 분들을 위한 샘플 사진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또 다른 한 켠엔 긴장 해소와 허기를 채워드릴 간식 테이블도 있습니다.
소소하지만 편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는데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반짝 반짝 빛나는 전성기 활동가"
간식 앞에 반짝반짝 걸려있는 캘리그라피가 눈에 들어옵니다.
바로 전성기 활동가 중 "캘리그라피" 강좌를 준비 중인 활동가께서 직접 만들어주신 작품으로 얼마나 수준급의 실력을 갖고 계신지 짐작 가시나요?
벌써부터 전성기 활동가의 재능이 기대되는 순간이였습니다.
본격적인 촬영 시작되었습니다.
촬영은 총 3가지 컨셉(포즈)으로 진행 되었는데요! 대부분 처음엔 웃는 것도, 포즈를 취하는 것도 어색하기만 한 순간.
하지만 카메라 셔터 소리가 공간을 채우는 동안 자연스러운 자기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사진을 완성해 나갔습니다.
표정과 몸짓만으로도 우리 활동가 분들의 포스가 느껴지시나요?
그리고 본인의 재능과 컨셉에 맞춰 소품을 준비해오시는 열정의 활동가 분들도 있었습니다.
동영상 편집에 사용하는 본인의 노트북, 페루에서 직접 구매해온 악기, 평소 정원 가이드 때 항상 착용하는 모자, 따로 준비해온 화이트 턱시도 등..
멋진 패션 센스까지 겸비한 우리 활동가 분들, 사진으로만 봐도 유쾌함이 느껴집니다!
특히 이번 프로필 촬영은 국내최초의 장애인을 위한 사진관으로 출발한 '바라봄사진관'에서 재능을 나눠주셨습니다.
재능과 경험을 나누고 교류하기 위해 모인 전성기 활동가들에게 다시 재능을 나눠주신건데요!
이처럼 재능 교류를 실천하는 이로운 순환 활동은 라이나전성기재단이 꿈꾸는 이상으로, 이번 촬영이 그 첫 발걸음이 되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동영상 편집" 재능 활동가께서 촬영 및 편집까지 해주신 <전성기 활동가 프로필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을 보여드립니다.
웃음 소리가 끊이지 않는 현장을 다시 회상해보니 활동가 분들 인생에 기분 좋은 추억을 선물해드린 것 같아 덩달아 저희도 미소가 지어집니다.
주민등록사진 이후 사진 촬영이 처음이라 하는 분, 운영 중인 유튜브 업로드를 위해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직접 동영상 촬영을 하는 분도 계셨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성향과 성격의 활동가들이 모여 각자의 부족한 점과 넘치는 점을 서로 보완하며 다가오는 6월 오픈될 강좌 준비에 열과 성의를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더 반짝 반짝 빛이 날 전성기 활동가들의 행보를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