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은 즐거워

기사 요약글

지금 막 나온 따끈따끈한 가을 신상품.

기사 내용

 

장인의 손길로 설화수를 담다
 

전통 문화 계승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설화수가 이번엔 장인의 노련한 솜씨와 정신이 깃든 귀한 공예 작품에 설화수의 자음생 라인을 더했다. 조화신 소목장, 박문열 두석장의 솜씨로 탄생한 십장생문 두석 장식 경대와 자음생 라인 5종으로 구성된‘자음생 명작 세트’는 박인숙 작가의 십장생 문양의 보자기 포장까지 더해져 소중한 이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결혼 예단으로 사용하기에도 더할 나위 없을 듯. 전 세계 70세트, 한국에는 단 25세트만 선보이는 설화수의 격조 높은 선물인‘자음생 명작 세트’는 10월부터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된다.

문의 02-541-9270

 

 


지금 바로 이 가방


가을 트렌치코트에도, 겨울 퍼 코트에도 두루두루 들 수 있는 가방을 찾는다면 주목. 로에베가 선보이는‘게이트 미니’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가죽 매듭 벨트 장식이 포인트로 레드, 와인, 캐러멜 등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크로스백으로 연출할 수 있고 스트랩을 떼면 클러치처럼 활용할 수도 있다.

문의 02-6905-3470

 

 


 

아무거나 먹일 수 없잖아요


반려동물 전용 우유인 아이펫 밀크와 오리, 연어를 혼합해 만든 영양 간식 아이펫 밀크저키가 출시됐다. 옥수수, 밀, 쌀 등을 사용하지 않아 곡물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합성색소, 합성보존료 등을 첨가하지 않았다.

문의 www.seoulmilk.co.kr

 

 


여신의 손목


판도라에서 각기 다른 참과 체인을 조합해 나만의 스타일링 감각을 뽐낼 수 있는, 모던한 분위기의 팔찌 등이 포함된 판도라 리플렉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실버를 비롯해 로즈 골드, 18K 도금까지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인다. 팔찌는 신축성을 자랑하는 메시 소재로 만들어 착용감이 뛰어나다. 원형, 하트, 왕관 등의 참을 더해주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문의 1688-5501

 

 


 

우리 집 의류 관리사


옷에 배인 냄새 때문에 드라이클리닝을 맡기는 경우가 있다.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에어드레서는 옷에 묻은 먼지와 냄새를 빠르게 제거하고 살균까지 해주는 의류 청정기다. 살균 코스를 적용하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과 같은 생활 유해 세균과 인플루엔자, 코로나 등 바이러스 4종을 99.9%까지 제거해 옷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문의 1588-3366

 

 


 

황금 바람


헤어드라이어의 명품,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가 23.75캐럿의 금을 입혀 새롭게 태어났다.‘다이슨 슈퍼소닉 23.75캐럿 골드 헤어드라이어’는 사람 머리카락보다 얇은 금박을 수작업으로 붙이는 작업을 거쳐 완성했다. 변색이 덜하면서 본체 자체가 금인 듯한 효과를 주어 작품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문의 kr.dyson.com

 

 


 

감성을 충전하는 시간


서촌의 트리니티 갤러리로 가을 문화 산책을 떠나보자. 트리니티 갤러리에서는 배상순, 마이클 위틀 작가의 전시<서클(Circle)>이 열린다. 연결과 지속, 이어짐과 상생 등 살면서 끊임없이 되뇌고 질문하게 되는‘관계’에 대한 흥미로운 작품을 만날 수 있다.

기간 10월 5일~11월 2일
문의 02-721-9870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