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수는 팥빙수? 이색 빙수 5

기사 요약글

빙수는 팥빙수가 진리라는 당신에게 권하는 맛도 좋고 보기도 좋은 이색 빙수 5가지

기사 내용


솜사탕 구름이 두둥실
클라우드 망고 빙수

 


빙수 위에 비스코티 쿠키 기둥을 세워 올린 솜사탕 구름 덕분에 아기자기한 멋까지 즐길 수 있다. 망고 빙수에는 독특하게 분자요리 기법을 적용했다. 슬라이스한 망고 아래 분자요리 기법으로 추출한 몸에 좋은 알긴산을 망고 퓨레와 망고 아이스크림을 넣은 것. 맛과 건강까지 고려한 빙수를 즐겨보자.

문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빙수에도‘단짠’이?
당근 초콜릿 빙수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든 진한 초콜릿 밀크 아이스에 오렌지 초콜릿 크림과 당근 셔벳을 얹었다. 단맛이 강한 과일 대신 달콤쌉싸름한 당근을 활용한 셔벳이 진한 초콜릿 아이스와 잘 어울린다. 짭쪼름한 맛의 초콜릿이 어우러져‘단짠’의 조화가 압권!

문의 파크 하얏트 서울

 

 

열매가 알알이
메론클라우드


 

메론 열매가 쏟아지는 듯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안에는 동그랗게 자른 메론과 아이스크림 메로나가 섞여 있어 달콤한 메론 과일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과 같다. 여느 빙수처럼 내용물을 섞으며 옆으로 넘칠 것 같은 아슬아슬함 없이 한입에 쏙 넣을 수 있어 더욱 좋다.

문의 카페클라우드밤

 

 

과일이 통째로
메론빙수


 

여러 차례 잡지와 방송에 소개된 곳으로 산처럼 쌓인 얼음과 그 안에 알알이 박힌 과일이 이색적이다. 주문 즉시 과일 하나를 통째로 사용해 신선도에서도 합격점. 메론 빙수 외에 파인애플 빙수, 수박 빙수도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다.

문의 반전형제

 

 

후추 가루 솔솔
옥수수빙수


 

초당옥수수를 사용한 옥수수빙수. 달콤한 우유 얼음 위에 옥수수크림을 잔뜩 얹었다. 옥수수 알갱이가 씹혀 식감도 독특한 편. 게다가 옥수수 스프처럼 후추를 뿌려 먹을 수 있도록 함께 제공해 더욱 이색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 굳이 설명하자면 차가운 옥수수 스프를 먹는 느낌이랄까.

문의 부빙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