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 그들의 은밀하고 궁금한 이야기 #03

기사 요약글

기사 내용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셀럽들의 은밀한 잠자리 이야기 3탄을 준비했습니다.
 

린제이 로한

할리우드 최고의 악동은 누구일까요? 아마 린제이 로한을 빼놓고는 말할 수 없을 지 모르겠습니다. 잊을만하면 어김없이 나타나 마약이나 음주 등 각종 사고를 치고 다니기 때문입니다.
2014년에는 급기야 자신이 직접 작성한 섹스파트너 명단이 공개되면서 미국을 발칵 뒤집기도 했습니다. 36명이나 되는 남자와, 여자 5명까지 포함된 명단이라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세계적인 팝가수 저스틴 팀버레이크, 2008년 사망한 히스레저도 등장하는데, 중요한 것은 이미 결혼했거나 애인이 있는 사람도 있어서 더욱 큰 파장이 일기도 했습니다.
아역배우로 할리우드에 등장하여 가수로도 활동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린제이 로한. 다음번에는 또 무슨 사고를 칠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자자가보

이번에 소개해드릴 인물은 할리우드의 유명인사 자자 가보입니다. 패리스 힐튼의 증조할머니이기도 한 자자 가보는 미스 헝가리 출신으로 할리우드의 영화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자자 가보가 유명한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육감적인 몸매를 바탕으로 화려한 생활과 9번의 결혼, 또 수많은 염문설을 뿌리고 다녔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숀 코네리, 프랭크 시내트라 등 수많은 스타들과 염문을 뿌리고 다녔습니다. 거기에 무려 9번의 결혼을 하기도 했습니다. 화려한 남성 편력을 자랑했던 가보는 2016년 99세의 나이로 자택에서 별세했습니다.
 

아오이 우유

일본의 대표적인 청순 미녀 배우로 유명한 아오이 우유. 그런데 실제로는 엄청난 남성 편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의 한 방송매체에서는 “그녀는 육식계의 여성이다. 수많은 유명인들과 염문을 뿌리고 다닌다” 라고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청순함 속에 가려진 과감한 그녀의 남성편력은 일본 내에서도 큰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오히려 그런 매력에 남자들이 계속 빠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우사인 볼트

세상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 우사인 볼트는 화려한 실력과 신체조건 만큼이나 여성편력도 엄청나다고 합니다.
우사인 볼트와 교제를 했다고 밝힌 미국 모델 나일리 딜라드에 의하면 볼트는 수많은 여성과 관계를 가졌고 신의가 없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일부일처제가 아니었다고 폭로했습니다.
또 리우올림픽에서 3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직후 뒤풀이 파티에서 문란한 파티를 즐겼다고 합니다. 하루에도 많은 클럽들을 오갔고 무려 7일이나 연속으로 파티를 즐겼으며 자신의 호텔방에 10명의 여자를 부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크리스티아노 호날두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리오넬메시와 더불어 세계축구계를 주름잡고 있는 최고의 축구스타입니다. 큰 키와 뛰어난 외모로 언론이나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선망의 대상 중 한명이기도 합니다.
칠레 출신 플레이보이 잡지 모델인 다니엘라 차베스는 멕시코의 타블로이드 신문을 통해 호날두와의 잠자리에 대해 폭로 했습니다. 차베스는“호날두는 부끄럼이 많았다. 그러나 자신감을 찾았을 땐 남자였다.”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유명인의 은밀하고 궁금한 이야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역시 유명해지면 잠자리도 평범하지 않은 걸까요? 아니면 잠자리가 평범하지 않아서 유명한 걸까요? 알 수 없지만 언제나 궁금한 유명인들의 은밀한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