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태로운 당신을 위해 추천하는 침실 외 장소

기사 요약글

​​​​​누구나 시간이 지날수록 지루함을 느끼게 된다. 그 지루함은 부부 사이에도 적용되는 이야기로 부부 생활의 지루함은 잠자리 마저 꺼리게 되기까지 한다. 이럴 때는 새로운 환경으로 활기를 줄 필요가 있다. 침실 외에 짜릿한 장소에서의 은밀한 일탈을 말이다.

기사 내용

 

 

 

은밀하고 짜릿한 장소 BEST 6!

 


1. 바닥에서 더 은밀하게!

 

항상 침실에서 한발 짝만 벗어나도 짜릿함을 두 배로 올릴 수 있습니다. 침대가 아닌 바닥에서 나누는 사랑입니다. 고작 침대에서 한 발짝 떨어졌을 뿐인데도 그 느낌은 완벽히 다를 것입니다. 다만 바닥은 딱딱해서 다칠 수도 있으니, 사전에 담요나 이불 등을 살짝 준비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 정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생각이 들면 곧바로 침대로 옮길 수도 있습니다.

 


2. 차 안에서의 야릇함!

 

매일 타고 다니는 자동차가 색다른 공간으로 변할 수도 있습니다. 넓은 뒤 좌석을 이용해도 좋고, 앞 좌석에서도 가능합니다. 다만 공간이 좁은 차라면 움직이기 힘들 수도 있지만 그러한 불편을 감수하고서라도 더욱 색다른 감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히려 좁고 밀폐된 공간이라 더욱 짜릿한 기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혹시 들킬 수도 있다는 불안감이 묘하게 더 흥분시킬 것입니다.
 

 

3. 물속에서의 짜릿함

 

찰랑거리는 물속에서 둘만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면 권태로움 쫌은 저 멀리 날릴 수 있을 것입니다. 큰맘 먹고 하루 날을 잡아 교외에 있는 풀빌라 등을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요즘에는 방에 수영장이 달린 펜션이나 호텔 등이 많습니다. 마치 영화에 한 장면과 같은 분위기가 연출될 것입니다. 먼저 서로 수영을 즐기고 물속에서 와인을 한잔 즐기는 재미는 덤으로 느낄 수도 있습니다. 물놀이를 즐기며 새로운 전희를 느껴보세요.
 

 

4. 세탁실에서 새로운 떨림을!

 

세탁실에서의 관계를 생각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돌아가는 세탁기 위에서 즐기는 방법은 나름대로 묘미가 있다고 합니다. 세탁기에 올라 돌아가는 세탁기의 진동과 떨림에 몸을 맡기면 신선한 자극이 될 것입니다. 빨래가 끝날 때까지 새로운 떨림을 느껴보세요.
 

 

5. 텐트에서의 소중한 하루!

 

파트너와 함께 캠핑을 가는 것도 권태기를 탈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루쯤 교외로 이동하여 바쁜 일상에서 완전히 벗어나 보세요. 캠핑하는 동안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고, 온전히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특히 저녁에 되면 조용한 공간에서 서로에게 몸과 마음을 의지하게 되는 새로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6. 샤워와 함께하는 부드러움!

 

샤워와 함께하는 행위는 서로에게 깨끗함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게 됩니다. 또한, 모든 것을 다 드러내는 듯한 느낌으로 정신마저도 무장해제가 되는 효과도 있습니다. 샤워하며 모든 걱정과 근심을 벗어내고 나쁜 것들은 다 흘려 보내보세요. 욕조에 거품을 잔뜩 모은 후 서로의 몸을 담그면 로맨틱할 뿐만 아니라 서로에게 신뢰감을 형성시킬 수 있습니다.
 

 

남녀 사이의 권태기는 어쩌면 당연한 것일 지 모릅니다. 하지만 반드시 극복해야 해야만 하는 일이기도 하지요.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지듯이, 마음이 멀어지면 몸도 멀어지는 법! 오늘 소개해드린 방법으로 색다른 장소에서의 은밀한 추억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몸도 마음도 서로에게 한 발짝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모든 부부의 행복을 기원하며 마치겠습니다.

 

 

[이런 기사 어때요?]

 

>> [전성기TV] 어떤 나라의 오감 여행이 제일 마음에 드나요?

 

>> '나는 잘 살고 있는 걸까?' 자꾸 되묻는 중년에게

 

>> 오르가슴보다 간절한 숙면, 내 남자의 티셔츠가 치료제?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