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와 함께 즐기는 목욕법

기사 요약글

지루함을 넘어 짜릿함을 느끼는 파트너와 함께 즐기는 로맨틱한 목욕법. 서로 함께하다 보면 권태기가 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인지 모른다. 이럴 때는 방법을 조금만 바꿔봐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오늘 준비한 색다른 목욕법으로 서로의 분위기를 ‘업’ 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처음 그때의 기분을 다시 찾을지도 모른다.

기사 내용

 

 

 

분위기를 바꾸는 로맨틱한 커플 목욕 방법

 

 

일과가 끝난 후에는 심신이 많이 피로한 상태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는 파트너와 함께 목욕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일과가 끝나고 서로 함께 하는 목욕은 긴장된 몸을 느슨하게 풀어줍니다. 즉, 섹스할 때 좀 더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찰랑거리는 물결, 로맨틱한 분위기는 덤입니다.

 

 

1. 준비단계– 오감만족

 

평소와는 다른 욕실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욕실의 등은 잠시 꺼두세요. 은은한 보조 등을 준비하거나 향초 등을 이용해서 욕실의 밝히는 것이 좋습니다. 목욕물은 미리 받아놓고 적정한 온도를 유지합니다.

 

목욕물이 받아졌다면 아로마 오일을 욕조에 풀어놓습니다. 잔잔한 물결 위로 피어나는 은은한 향이 더할 나위 없는 분위기를 연출해 줄 것입니다. 장미꽃을 준비해서 욕조에 풀어 놓으면 시각적으로도 완벽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제 잔잔한 음악을 틀어 놓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으면 좋겠지만, 없다면 휴대폰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휴대폰으로 음악을 틀어놓을 때는 수신을 잠시 차단해야 합니다. 도중에 걸려오는 전화 한 통으로 모든 노력을 물거품으로 만들 수는 없으니까요. 음악은 클래식 음악을 틀어도 좋고, 좀 더 끈적이는 분위기를 원한다면 재즈나 원하는 음악을 틀어 놓는 것도 좋습니다. 이런 날은 가벼운 와인을 준비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준비하면 오감을 만족하게 하는 준비가 완료됩니다.

 

 

 

 

2. 실행단계– 로맨틱한 마사지

 

서로 욕조에 들어가 자연스럽게 서로의 몸에 비누칠해줍니다. 부드러운 스펀지에 거품을 양껏 내고 마사지하듯 천천히 해야 합니다. 예민할 수 있는 허벅지 안쪽 부분과 가슴 쪽을 공략하는 것도 좋습니다. 파트너를 다리 사이로 넣어 뒤에서 안아주는 자세가 가장 로맨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몸에 긴장을 풀어보세요. 준비해 둔 와인이나 위스키를 한 잔씩 마시면서 말이죠.

 

주의해야 할 점은 분위기가 올랐다고 욕실에서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욕조의 물은 생각보다 깨끗하지 않습니다. 각종 균이나 비누 거품 등이 여성의 질 내부에 들어가게 되면 감염의 위험이 있습니다.

 

 

 

 

3. 실행단계– 샤워의 짜릿함

 

욕조 속에서 긴 전희가 끝났다면 이젠 나와 몸을 헹구는 차례입니다. 이때는 샤워기가 제 몫을 할 차례입니다. 샤워기의 수압은 훌륭한 애무의 도구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성의 경우 따뜻한 물로 수압을 조절하면서 클리토리스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에는 거품이 약간 남아 있는 상태에서 스펀지를 이용하는 것이 더 큰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4. 마무리– 분위기 고조

 

목욕을 다 끝낸 후에도 그 분위기를 침실까지 이어가야 합니다. 큰 타올로 상대방의 몸을 감싼 후 부드럽게 물기를 닦아 줍니다. 민감한 부위를 살짝 스치듯이 닦아 주면 좀 더 짜릿함을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 그 이후의 일은 여러분에게 달려있습니다.

 

 

사진 셔터스톡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