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력왕이 되고 싶은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천연 정력제’

기사 요약글

밤에도 불끈! 천연 정력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기사 내용

모두 연말 잘 마무리 하셨나요? 이제는 2017년 새해가 밝았으니, 지난 날의 다사다난 했던 순간들을 훌훌 털어버리고, 새롭게 도약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 세대를 포함한 전 세대들의 설렘을 가득하게 만드는 새해! 그런데 여러분의 섹스라이프는 새해에도 안녕하신가요? 우리 세대는 흔히 ‘왕성한 성생활을 할 수 없다’는 오해에 빠지기 참으로 쉬운 시기입니다. 물론 어느 정도 일리가 있는 말이기도 합니다. 비아그라나 레비트라를 먹어도 큰 도움을 받지 못할 정도로 성기능이 꽤 많이 떨어졌으니 말입니다. 그렇기에 이제는 스스로의 힘으로 성 기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는데, ‘천연 정력제’야 말로 성생활로 인한 고민을 해결할 명확한 열쇠가 되어줄 것입니다.
 

화학정력제로 답을 찾기 어려웠다면? 이제는‘천연정력제’


아무리 나이가 들어도 ‘강한 정력’에 대한 미련을 버리긴 참 어렵습니다. 점차 남성성을 잃어가는 것 같은 기분에 초조해지기도 하죠! 그야말로 남자의 자존심이라 할 수 있는 정력! 강한 남자가 되기 위한 해답을 이제 천연 정력제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연스럽게 말이지요.
 

호두

호두, 머리만 좋아지는 데 도움 주는 줄 아셨죠? 참 다양한 효능이 있긴 하지만, 알고 보면 ‘스테미너의 보고’라 할 수 있습니다. 원기를 회복하게 할 뿐 아니라 정력까지 강화 시켜주니, 평소 발기부전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꾸준히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토마토

토마토의 효능에 대해선 이미 전성기 멤버십에서 여러 차례 언급한 바 있습니다. 라이코펜 성분이 각종 전립선질환을 예방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합니다. 또, 토마토 안에 함유된 베타카로틴 성분은 정력을 강화하여, 발기부전 치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수박

수박은 알고 보면 자연에서 찾을 수 있는 ‘자양강장제’입니다. 남자들에겐 정력강화를 돕는 대표과일인 수박. 발기부전에 도움을 주고, 각성효과가 있어 성욕을 증진시키기도 합니다.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에 걸맞게 우리 세대 남성들의 열정을 불태우는 데 한 몫을 하는 셈이지요.
 

대게

알고 보면 대게는 여러 영양소가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는 식품입니다. 남성호르몬을 증가시키는 단백질, 아미노산, 무기질 등을 골고루 포함하고 있지요. 특히 정자의 핵심 구성 성분이라 할 수 있는 ‘아르기닌’이 장어보다 약 두 배 더 높게 함유 되어 있습니다.
 

홍어

홍어는 역도선수들의 영양 보충에 도움이 될 정도인데, 정력에도 상당한 효과가 있습니다. 홍어에 포함된 콘드로이딘황산은 조직을 재생하고 파괴를 억제합니다. 특히 순간적으로 힘을 낼 수 있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정력에도 좋습니다.
 



홍어와 마찬가지로, 굴 역시 순간적인 힘을 발휘하게 하는 최고의 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천연 정력제라 할 수 있는데, 정액과 테스토스테론을 만들어주는 아연이 풍부하게 들어있을 뿐 아니라, 정력을 증가 시키는 도파민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남자의 기를 살려주는 ‘천연정력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남성 스스로의 노력도 중요하겠지만, 잠자리에 자신감을 잃어버린 남편의 모습을 발견한다면 앞서 소개해드린 천연정력제를 활용하여 굴 부추전이나 굴소스 샐러드 등의 음식을 만들어 자신감을 상승시켜주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전성기였습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