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요약글

안녕하세요. 전성기 입니다.
전성기를 이용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2019년 7월 전성기 멤버십, 전성기 캠퍼스, 라이나전성기재단 홈페이지가 통합됨에 이와 관련 약관이 변경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변경 약관의 효력 발생일 : 2019년 7월 12일
□ 변경 사항 및 변경 사유
- 기존 전성기 멤버십, 전성기 캠퍼스, 라이나전성기재단 각 약관 내용의 통합 및 표준화 작업 ("멤버십" 용어 전체 삭제 포함)
▶ 개정약관 전문보기

- 포인트 관련 조항(제17조) 및 “포인트” 용어 삭제(전체 조항)
조문 개정 전 개정 후 비고
제17조 (포인트의 이용) 1. 포인트 적립
1) 재단은 회원이 서비스에 참여하거나 댓글을 작성하는 등 지정된 행위 완료 시 회원에게 일정한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2) 포인트 적립 조건은 재단의 신규 서비스 개발 및 서비스 종료, 포인트 운영에 관한 내부 방침 변경 등에 따라 새롭게 추가 되거나, 삭제,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포인트 지급 조건 및 적립된 포인트 내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사용
1) 회원은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경품과 교환하는 등 재단이 지정하는 방법으로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사용 조건은 이벤트 내용 및 포인트 운영에 관한 내부 방침 변경 등에 따라 새롭게 추가되거나, 삭제,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보유 포인트 및 회원 등급 등에 따라 회원 간 포인트 사용 조건이 다를 수 있습니다.
4) 포인트 사용 조건 및 소진된 포인트 내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5) 포인트 사용에 따른 차감 순위는 적립된 일자 순서에 의합니다.
6) 포인트는 상속, 대여, 양도, 담보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현금으로 거래 및 환전할 수 없습니다.

3. 포인트 소멸
1)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년 이며, 유효기간 경과 시 자동 소멸됩니다.(예: 2017년 11월 20일 적립된 포인트는 3년 후인 2020년 11월 20일 24시에 즉시 소멸)
2) 전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목의 경우에는 해당 사유 발생 시에 그때까지 적립된 포인트 전부가 즉시 소멸됩니다.
① 본 약관 제 6조 1항에 따라 정해진 방법으로 회원 탈퇴 시
② 본 약관 제 6 조 2항에 따라 회원 자격이 상실된 경우
③ 회원이 사망한 경우
3) 포인트를 부정 적립하거나 사용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로 적립 또는 사용된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4) 소멸된 포인트는 영구히 소멸되며, 회원 재가입 등 어떤 사유로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삭제 서비스 종료에 따른 삭제
□ 추가 안내 및 문의 관련
변경된 약관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실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됩니다. 또한 회원님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약관 동의 철회 및 회원 탈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미동의 시 서비스 이용 제한 또는 정지)

약관 변경 관련 문의는 [사이트 하단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게시판]으로 부탁 드립니다.
▶문의하기 게시판

전성기멤버십을 이용해주시는 회원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공연> 꿈의 무대 6월~7월 공연 프로그램 안내

다음글

[당첨자 공지] 포인트몰 응모추첨 모비테라피 유브이 선 쉴드 이벤트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