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 서비스 바로가기
  1. Home
  2. 재단소식
  3. 언론보도
  4. 
언론보도 라이나전성기재단, 아마추어 음악인 위한 '꿈의 무대' 공연 참가자 모집 2020.02.10 조회수 19

 

 

[파이낸셜뉴스] 라이나전성기재단이 아마추어 음악가들의 꿈을 지원하는 2020년 '꿈의 무대' 참가자를 모집한다.

 

10일 라이나생명에 따르면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아마추어 음악가와 시니어 음악인들이 평소 갈고 닦은 음악적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라이나생명보험 본사 로비를 공연장으로 제공해 '꿈의 무대'를 지원하고 있다.

 

2월 10일부터 4월 6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5월부터 매주 목요일 점심시간을 통해 공연이 진행된다. 음악에 관심 있고 연주 가능한 사람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악기 종류나 중창, 합창, 밴드 등 무대형식 제한도 없다. 50세 이상을 대상으로 모집하지만 일반인 아마추어 음악가도 지원이 가능하다. 우수 연주자 8팀은 연말 개최되는 '2020 드림 콘서트'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재능 기부 공연을 진행하고 있는 전성기음악봉사단으로써의 활동도 지원한다.

 

2017년 처음 시작된 꿈의 무대는 올해로 4회째는 맞으며 인생의 2막을 맞이하는 시니어 음악가들의 숨겨진 재능과 열정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왔다. 지난 3년간 80개팀이 꿈의 무대에 참여했고 이 중 실력이 우수한 24개팀은 연말 드림콘서트의 출연 기회를 가졌었다.

 

라이나전성기재단 홍봉성 이사장은 "꿈의 무대가 음악을 사랑하는 아마추어 시민 음악인들이 못다 이룬 꿈을 펼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며 "주변 직장인들 역시 점심시간에 짧게나마 여유를 갖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일상 속 문화예술 활동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