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 서비스 바로가기
  1. Home
  2. 재단소식
  3. 언론보도
  4. 
언론보도 라이나생명, 황금 개띠해 신년운세 및 경품 이벤트 실시 2018.01.12 조회수 1,568
신년맞이 이벤트

라이나생명보험이 운영하는 전성기멤버십이 신년을 맞이해 전성기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신년운세와 333개의 경품이 주어지는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년운세 이벤트는 전성기홈페이지 가입고객이면 누구나 황금 개띠 해의 운세를 볼 수 있다. 전성기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 생년월일, 성별을 입력하면 총운부터 월별 운세까지 다양한 토정비결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적립된 포인트로 복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총 333명의 당첨자에게는 등산 배낭, 여행용 캐리어, 등산 스틱 등 다양한 여행 관련 경품이 제공된다.

전성기멤버십은’건강하고 활기찬 50+액티브 시니어를 응원합니다’를 모토로 시니어들을 위한 헬스&라이프 관련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지난 10월엔 통합 포인트몰을 오픈해 시니어들을 위한 건강 정보는 물론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라이나생명 전찬우 전무는“새해를 맞아 고객 모두가 행운이 넘치는 한해가 될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전성기멤버십이 대한민국 대표 50+액티브 시니어 멤버십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들은 1월 30일까지 전성기 홈페이지(www.junsungki.com)나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