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 서비스 바로가기
  1. Home
  2. 재단소식
  3. 사업후기
  4. 
사업후기 [전성기캠퍼스] 라이나전성기재단,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MOU 2017.08.30 조회수 870

50+ 문화 프로그램 활성화에 앞장섭니다.



2017 8 30, 가을의 문턱이 들어선 오후, 라이나전성기재단과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이 만났습니다. 50+ 문화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걸음, 시작에 함께 재단의 만남은 의미가 남다른데요. 같은 관내에서 사회공헌 사업을 하고 있는  재단의 협약식인 만큼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기업의 사회공헌 가치창출의 주역인 두 기관의 훈훈한 만남, 따뜻한 이야기가 가득했던 그 현장을 전해드리겠습니다.




ㅣ 50+를 생각하는 하나의 마음, KT그룹 희망나눔재단과의 만남


ICT로 희망을 나누는 재단인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은 ICT를 통한 올바른 가치 창출과 건강한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업무 협약을 통해 라이나전성기재단과 중장년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지원하기 위해서 각 기관의 사회적 책임과 국민 편익에 기여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ㅣ 함께 걸어온 길, 함께 걸어갈 길


라이나전성기재단과 KT그룹 희망나눔재단과의 인연은 2016년 8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의 사업인 전성기힐링캠프에서 정신건강 프로그램을 위한 협약식을 시작으로 스마트폰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고, 꿈의 무대에서는 관람객 전원 원두커피 제공하는 등의 후원활동도 함께 이어갔습니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의 전성기캠퍼스에서는 지난주 KT그룹 희망나눔재단에서 제공하는 '올바른 스마트폰 활용교육' 강의를 열어 중, 장년층의 올바른 이용의식 제고 및 ICT 활용 증진 도모에 함께 했습니다.


이 교육을 시작으로 전성기인문학당 강의나눔도 함께 했는데요,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의 희망X인문학 프로그램을 통해 각 재단 프로그램 공유 및 소통의 장이 되었습니다.




ㅣ 행복한 50+공동체를 만들어갑니다


라이나전성기재단 한문철 상임이사는 앞으로 50+세대의 삶 증진을 위해 함께 해나갈 일들이 많을 것이 기대되기에, 함께 노력하겠다 기관의 협약이 긍정적인 힘을 가져올 있는 날개짓이 것을 기대한다는 업무협약의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에 KT그룹 희망나눔재단 전인성 이사장은 “각 기관의 강점을 부각시켜 주기적으로 교류하고 나누며, 공유 플랫폼 구축 등의 방법으로 여러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했습니다.

 



시민과 사회에 환원한다는 궁극적인 공동목표를 가지고,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라이나전성기재단과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이 함께 걸으며 만들어갈 중장년층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