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뜨거운 여름, 한달여간의 교육을 마친 다섯명의 해설사가 교육을 수료하고 해설사로의 힘찬 첫걸음을 내딛었습니다.

라이나전성기재단과 한양길라잡이가 함께한 경복궁둘레길해설사 양성과정.

국내 최초로 경복궁둘레길해설사를 양성하기 위해 교육생을 모집하였고,

13명의 지원자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5명을 최종 합격, 한달간의 집중교육을 통해 전문해설사로 거듭났습니다.

이미 역사와 문화에 관심이 많고 궁궐이나 지역에서 봉사를 하고 있던 터라,

이번 경복궁둘레길에 숨겨진 역사적, 시대적 배경, 문화에 대한 교육은 이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신나고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경복궁둘레길해설사로 활동하게 5명을 응원하며, 경복궁둘레길해설사 발대식과 도보여행 소식을 전합니다

****경복궁둘레길 도보여행은 매주 토요일 오후 3 / 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 4번출구에서 출발 / 전성기캠퍼스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사전 신청 (무료)


9 9일 토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된 경복궁둘레길 첫 도보여행. 16명의 도보여행자와 함께 첫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자주 오가던 길이지만 무심결에 지나쳤던 지형, 지물에 역사적 사실을 다시금 알 수 있는 시간이었고, 열정 넘치는 해설 덕분에 2시간이 가벼운 산책 겸 재미있는 역사공부로 느껴졌습니다.


★경복궁둘레길 도보여행자 모집★

기간 : 10/14() ~ 12/9()까지

         10/7()는 추석연휴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일시 :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경복궁역 4번출구 앞에서 출발

신청방법 : 전성기캠퍼스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사전 신청.(성인만 가능)

참가비 : 무료

문의처 : 전성기캠퍼스 02)6333-1900

 

 

이전글

전성기캠퍼스1주년(방문주간)Campus Coming Week

다음글

2017년도 라이나전성기재단 인턴사원 모집

댓글
댓글
이*욱
50+인생의 나눔의 행복을 실천하는 경복궁둘레길 해설사님들의 건강과 기쁨만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017.09.14
대댓글
등대
건강도 좋아지고 가르침도 줄수 있는 좋은 활동입니다. 축하합니다.
2017.09.21
대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