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이 좋아지는 홍삼 유산균

기사 요약글

복합 건강기능식품 홍삼 유산균.

기사 내용

왜 유산균이 필요할까?

나이가 들면 신체 기능도 노화하지만 면역 물질도 점점 감소한다. 보통 40대가 되면 몸이 버틸 수 있는 한계치가 급격히 낮아지며 슬슬 면역력에 비상이 걸리기 시작한다. 면역력을 기르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양이다. 특히 유산균, 비타민 C와 D, 단백질이 중요하다. 유산균은 장 건강의 핵심인데 장은 면역 세포의 70% 이상이 존재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건강하고 튼튼한 장은 영양분의 소화와 흡수, 면역력 증진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홍삼유산균은 무엇이 다를까?

알파 프로젝트 홍삼유산균은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6년 근 홍삼과 특허를 받은 7종 유산균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우리 몸의 면역 세포가 가장 많이 분포된 장은 건강관리가 중요한데, 홍삼유산균은 생명력이 강한 특허 유산균을 포함하여 장내 독소를 제거하고 장운동을 원활하게 해줘 좋은 영양소가 더 잘 흡수될 수 있게 도와준다. 섭취가 편리한 정제형으로, 스트레스, 다이어트, 변비로 고생하는 여성이나 과음이 잦은 직장인, 책상 앞에 오래 앉아 있는 수험생 등 온 가족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오직 전성기에서만! 무료 체험존

홍삼유산균 체험 샘플 무료 증정(250명 추첨)
지금 가장 핫한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전성기 무료 체험존. 2월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정관장 홍삼유산균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청 기간 2016년 2월 1일(월)~2월 29일(월) 제공 수량 1.5g×6정(1일 2회, 1회 1정씩/3일분) 참여 대상 전성기 회원(상품별 1인 1회 신청 가능) 참여 방법 전성기 홈페이지 또는 전성기 앱에서 무료 체험존 이벤트에 댓글로 신청(추첨 후 샘플 제공)

꼭! 알아두세요
1. 당첨자는 3월 초 홈페이지 공지 후 상품을 개별 배송해드립니다.
2. 잘못된 회원 정보(주소 및 연락처 등)로 인해 수령하지 못한 상품은 재발송이 불가합니다.
3. 당사의 사정에 따라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경품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