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프렌즈

기사 요약글

골든프렌즈를 소개합니다!

기사 내용

골든프렌즈는 50+의 건강하고 활동적인 생활을 위해 유한킴벌리에서 공급하는 전문 생활용품 브랜드이다. 제품군은 크게 3종류로 패션&뷰티, 건강, 편의용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얼마 전까지 온라인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골든프렌즈 제품을 이제는 대형 할인점에서 만날 수 있게 돼 이슈다. 독점적으로 롯데마트 20여 개 지점에 골든프렌즈 존을 대폭 확대해 쇼핑의 편의를 더한 것. 특히, 서울 중계점과 송파점, 경기 의왕점, 인천 부평점은 진열대를 널찍하게 확보하고 제품을 넉넉하게 비치해 반응이 좋다. 진열대 위와 측면에 팝업 형태의 표지판을 설치해 멀리서도 쉽게 찾을 수 있는 점도 편리하다.

골든프렌즈가 입점된 롯데마트 지점
강원도 : 석사점, 춘천점  경상도 : 울산점, 사상점, 양덕점  경기도 : 구리점, 권선점, 김포점, 덕소점, 서현점, 수지점, 오산점, 의왕점, 장암점, 화정점  서울 : 강변점, 송파점, 중계점  인천 : 계양점, 부평점, 연수점  전라도 : 군산점, 첨단점  충청도 : 서대전점, 천안점

고운발 풋크림
건조하고 거친 발에 바르면 항균 성분이 각질을 완화시켜 촉촉하게 가꿔준다. 적당량을 하루에 2~3회 마사지하듯 바른다.

소형 찜질팩
아로마 향을 첨가한 냉온 찜질팩으로 어깨, 허리 등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 온찜질은 전자레인지에 3~4분, 끓는 물에 10분 가열, 냉찜질은 냉장실에 1시간, 냉동실에 30분 보관 뒤 사용한다.

구이용 종이호일
건강을 위해 기름진 음식을 조심해야 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종이호일. 호일이 고기나 생선의 기름을 흡수해서 건강 요리가 가능하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