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여행 - 여행선물 편

기사 요약글

기사 내용

홍콩&대만 달리 치약


홍콩&대만, 달리 치약

미백 효과가 탁월해 ‘흑인 치약’이라는 별명이 붙은 치약이다. 대만이나 홍콩 사람들은 홍차를 많이 마셔서 이가 금방 누렇게 되기 때문에 미백 치약 종류가 우리나라보다 많다. 달리 치약은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치약이다.

가격 3개에 29홍콩 달러(약 4천2백원 선)

 

블루 드래곤


영국, 블루 드래곤

영국에서 시작해 세계적으로 인기몰이 중인 반조리 식품 브랜드. 건강한 반조리 식품 열풍의 중심에 있는 브랜드다. 출시하는 제품마다 인기가 좋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가격 1.5파운드(약 2천5백원 선)

산토리 호로요이


일본, 산토리 호로요이

아무리 캐리어가 무거워도 꼭 사 와야 할 과일 술 ‘호로요이’는 알코올을 싫어하는 사람 입맛에도 딱 맞는 술이다. 호로요이는 일본어로 ‘기분 좋게 취한 상태’를 뜻한다. 복숭아, 레몬, 사과, 포도 맛 등 종류가 다양하다. 일본 편의점 어디서든 구입할 수 있다.

가격 105~120엔(약 1천2백원 선)

루카스 포포 크림


호주, 루카스 포포 크림

미란다 커 립밤으로 소문난 ‘루카스 포포 크림’은 호주 가정마다 상비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크림이다. 99% 천연 제품으로 보습 능력이 매우 뛰어나며 여드름, 습진, 건성 피부 등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는 만병통치약으로 불리고 있다.

가격 6.4호주 달러(약 5천5백원 선)

 

카밀 핸드크림


독일, 카밀 핸드크림

‘승무원 핸드크림’이란 별명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핸드크림이다. 브랜드명은 몰라도 녹색 튜브는 누구나 한번쯤 봤을 만큼 세계적인 스테디셀러다. 한국에서는 약 8천 원에 팔고 있다.

가격 0.99유로(약 1천2백원 선)

페레로 포켓 커피


이탈리아, 페레로 포켓 커피

깨물면 초콜릿 안에 에스프레소가 들어 있다. 그냥 먹어도 색다르지만 물에 섞으면 커피가 된다. 여름에는 초콜릿이 녹아 생산과 판매를 거의 하지 않는다고. 그 대신 여름에는 ‘에스프레소 투고’를 판매한다.

가격 18개입 5유로(약 6천원 선)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