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기부캠페인 겨울 특집_전성기 랜선 캐럴 음악회

기사 요약글

지난 봄, 아이들에게 음악을 선물했던 전성기 악기기부캠페인이 올 겨울 일주일간의 '랜선 캐롤 음악회'로 돌아왔다. 감사의 인사와 악기의 안부를 영상으로 담아 보내온 아이들의 따뜻한 크리스마스 음악 선물이 도착했다.

기사 내용

 

 

 

코로나19 시대 작은 위안이 되어줄 ‘랜선 캐럴 음악회’가 열린다. 지난봄, 라이나전성기재단에서는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함께 진행한 악기 기부 캠페인을 통해 129개의 악기를 모아 아이들에게 선물했다. 은퇴 후 부부가 함께 배우려고 장만했지만 남편의 사고로 주인 없이 지내던 드럼부터 한때 예고 진학을 꿈꾸게 해준 바이올린까지 한 시절의 열정이 고스란히 배인 악기들은 전국 곳곳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새 주인을 만났고 감사의 인사를 담아 이번 ‘랜선 캐럴 음악회’를 준비했다. <전성기> 홈페이지를 통해 2020년 12월 22일부터 1주일간 열리는 음악회에서 랜선 관객의 최다 선택을 받은 3개 팀에게는 총 상금 100만원의음악교육 장학금과 겨울 간식을 선물한다. 아이들의 특별한 캐럴과 함께 이 겨울이 조금 더 따뜻하기를.

 

 

 

 

투표 기간 2020년 12월 22일(화) ~ 28일(월), 7일간

투표 결과 발표 2020년 12월 29일(화)

투표 참여 방법

  1. 랜선 캐롤 음악회에 참여한 아래 12개의 연주 영상 전체를 감상합니다.
  2. 가장 좋은 연주 영상에 를 눌러 투표합니다. (1인 최대 3개 영상까지 투표 가능)
  3. 투표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랜선 음악회에 감상에 곁들이기 좋은 아메리카노+도너츠 세트를 드립니다. (총 50명 추첨)

Tip. 댓글로 감상평 또는 연주자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UP!

 

>> 랜선 캐롤 음악회 지금 바로 감상하기

 

 

닫기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