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진의 머니예보] 분양가 상한제 시행, 맞춤형 청약전략은?

기사 요약글

기사 내용

 

 

쏟아지는 굵직한 뉴스들. 재테크 고수들은 이런 뉴스에서 돈의 흐름을 읽습니다. 그리고 나의 투자 지갑에 반영하는 것이지요? [정철진의 머니예보] 이번 시간에는 최근 실시된 분양가 상한제를 다뤘습니다.

 

 

분양가 상한제는 정부 당국이 아파트 분양 가격의 상한선을 제한하는 취지로, 부동산 규제 중 3대장 중  하나일 만큼 강력한 부동산 규제인데요. 과연 이 강력한 규제 카드는 집값을 잡을 수 있을까요? 또한 분양가 상한제가 청약제도에는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까요?

 

 

경제 전문가 정철진이 분양가 상한제에 대해 명쾌하게 해석해줍니다. 여기에 달라지게 될 청약환경에서 나의 청약 전략은 어떻게 세워야 할지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해드립니다. 

  

댓글
댓글
검은눈동자
사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지역이 따로 있는줄도 몰랐습니다.분양 받아 아파트를 구입해본적이 없어서...집값을 잡는 규제이기도 하지만 주택 공급 축소로도 이어지는 부작용도 생기겠어요.
2019.10.31
대댓글
김*실
어제 뉴스에는 김상조 정책실장이 고가아파트 부동산 마련 자금 전수조사를 하겠다고 나와서, 이런 부분이 고가아파트의 급등세를 좀 누르지 않을까 싶어요. 에휴... 요즘엔 집값 10억 넘는 아파트가 많아서... 직장인 월급으로 과연 저 아파트를 언제쯤 살 수 있을까 싶어지더라고요.
2019.10.31
대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