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어 보이는 한 끗 차! 눈썹 미남이시네요

기사 요약글

흐린 눈썹, 빈 눈썹, 반쪽 눈썹을 가진 이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하노니, 바로 눈썹 문신올시다.

기사 내용



TV 속 미남들의 공통점을 찾아보면 강렬한 눈빛도, 오뚝한 코도 아니다.
바로 짙은 눈썹! 나이를 떠나 짙은 눈썹은 시대 불문 미남의 기준이 되었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눈썹이 옅어지고 탈락하면서 흐려지는 경우가 많다. 눈썹이 옅으면 인상이 흐려 보이는 동시에 나이가 들어 보인다. 중년 남성들 사이에서 눈썹 반영구 문신이 각광받는 이유다.

 



박명수 젊어 보이는 비결 역시 짙은 눈썹.

 



김병옥눈썹이 선명하면 안색도 밝아 보인다.
 



추성훈모양에 따라 남성스러운 이미지를 더할 수 있다.
 



홍준표 인상을 한결 또렷하게 만들 수 있다.

 

 

 

눈썹 문신 해볼까?

 

눈썹 문신에도 종류가 있다는데?

눈썹 문신에 선뜻 마음이 동하지 않는 이유는 부자연스러움에 대한 걱정 때문이다. 하지만 최근에 3D 눈썹 문신 등 다양한 기술로 가까이에서 들여다보지 않으면 문신인지 알 수 없을 만큼 자연스럽게 모양이 잡혀 실제로 시술을 받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마음에 안 들면 어쩌지?
영구적인 타투와는 달리 유지 기간이 2년 이하인 데다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지우는 것도 가능하다. 또 예전에는 빨갛거나 파랗게 변색되는 부작용이 있었지만 요즘에는 그런 부작용 걱정이 없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어떤 곳에서 해야 할까?
반영구는 의료인이 하는 것 외에는 불법이다. 위생과 그로 인한 감염 위험을 책임질 수 없기 때문이다. 윤지수 클리닉의 윤수정 원장은 인체에 바늘을 대는 시술이기 때문에 소독과 무균의 개념이 미비한 에스테틱에서는 언제 부작용이 일어날지 모르고, 얼굴의 근육이나 눈썹의 움직임, 이마와 미간의 근육 분포와 혈관 분포 등을 고려한 디자인과 시술이 병원 이외에서는 이루어지기 어렵다고 말한다. 반영구 전문 클리닉이나 반영구 시술을 많이 한 피부과 등을 찾는 것이 혹시 모를 부작용을 막는 일이라는 것.

 

 


 

눈썹 문신 해보니_김성남(60세)

오십 중반이 넘으면서 눈썹이 하나둘 없어지더니 어느 날 눈썹의 속살이 비칠 정도가 됐다. 그때 주변에서 권유한 것이 눈썹 반영구 문신이었다. 여자들이나 하는 것이라 질색했는데, 딸이 ‘요즘 TV에 심심찮게 나오는 인물들 대부분이 눈썹 반영구 문신을 했다’며 곧 있을 환갑잔치를 생각하라고 권했는데 사진을 보니 생각보다 자연스러워 마음이 동했다.

꼼꼼한 상담이 이루어졌다. 원하는 눈썹 모양이 있는지, 굵기는 어느 정도를 원하는지 확인한 다음 얼굴형과 비율, 피부 톤, 눈썹 근육 등을 고려해 가장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알려준다. 만성질환으로 복용하는 약이나 아스피린, 혈전 용해제 등을 먹는지도 확인했다. 시술 전 이틀 동안은 눈썹에도 로션과 크림을 잘 발라주어야 한다고.

시술 당일, 마취 크림을 도포한 뒤 30분이 지나자 드디어 시술 시작. 눈썹 두 개 그리는 데 30분이 걸렸다. 통증에 대한 걱정이 있었는데, 참을 만했다. 모든 과정이 끝나고 거울을 보니 솔직히 약간‘헉’ 했다. 너무 진해서 그야말로 짱구. 보통 일주일 뒤부터 자연스러워진다며 달랬으나 ‘괜히 했나’ 싶었다.

3일 후 굳어져 단단해진 색소가 떨어지는 탈각 현상이 나타나는데, 피부 재생이 일어나면서 가려움이 동반된다고 하더니 은근 가렵다. 이때 긁거나 딱지를 손으로 떼면 안 된다고 해서 괴로웠다.

일주일 후 가려움증이 거의 없어졌다. 아직 딱지가 다 떨어지진 않았지만 거울을 볼 때마다 자연스럽게 진해진 눈썹 덕분에 기분이 좋다. 아내와 딸 역시 훨씬 젊어 보인다고 칭찬 일색이다. 시술하고 한 달이 지나면 색이 빠지거나 모양이 옅어진 것을 보완하기 위해 병원에 방문해야 한다. 리터칭을 해야 유지 기간이 더 길어지고 자연스럽다고 하니 기쁜 마음으로 가련다.

 

 

내게 어울리는 눈썹은?

눈매가 날카롭다면 둥근 아치 눈썹.
세련된 이미지를 원하면 일자 눈썹.
얼굴선이 굵고 남성스럽다면 각진 눈썹.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