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잠자리를 위한 성생활 개선 TIP 7 공개 !

기사 요약글

기사 내용

사랑에 관해서는 언제나 한결같고 싶다라는 마음은 누구나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하지만 나이가들수록 남녀모두에게서 몸과 마음에 변화가 찾아오게 되죠. 결국 잠자리도 힘에 부치게 되는 일이 잦아집니다. 혹시 최근 들어 부쩍 잠자리가 힘에 부치거나 꺼려지진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관계를 위한‘성생활 개선 팁 7가지를 공개합니다.
 

성생활을 개선하는 팁 7가지!

1. 침대 시트는 항상 청결하게!

클리닝 서비스 제공업체인 어반유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71%가 상대방의 침대 시트가 더러울 경우 섹스할 마음이 들지 않는다고 답했다고 합니다. 항상 침대 시트는 청결하게 유지하고 섬유유연제나 탈취제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충분히 자라!

여성건강 이니셔티브 관찰연구에 참여했던 50세에서 79세의 중년 여성 93,668명을 분석한 결과, 7시간 이상 충분히 잠을 자는 여성은 활발한 성생활을 유지할 가능성이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중년 여성뿐만 아니라 젊은 여성의 경우도 마찬가지인데, 미국 미시간대 연구진의 조사에 따르면 1시간을 더 자는 경우 성관계를 가질 가능성이 14%나 더 높아진다고 합니다.
 

3. 운동하며 뛰어라! 그러면 만족도가 올라갈 것이다!

달리기하면 테스토스테론 분비가 증가하고 혈관 기능이 강해져 성적 욕구를 더욱 높여주게 됩니다. 영국 캠브리지 대학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마라톤 주자들은 성기능이 일반인보다 뛰어났는데, 테스토스테론을 더 활발히 분비하고 성욕도 높았다고 합니다. 또, 여성의 경우에는 달리면서 케겔 운동을 더해주면 성관계 시 훨씬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4. 덜 먹으면 더 만족한다!

미국페닝턴 생물 의학연구센터와 듀크대학교 의과대학과 임상연구소의 연구에 따르면 섭취칼로리를 줄이면 그만큼 성생활의 만족도가 높아졌다고 합니다. 또 다른 연구결과에서는 하루 열량 섭취량을 25% 줄이는 식생활을 2년간 한 뒤의 성생활에 대해 조사를 해 보니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성욕이 훨씬 높았다고 합니다.

 

5. 요가를 하자!

요가를 해보는 게 어떨까요? 성의학 저널에 실린 연구결과에 따르면 요가를 꾸준히 한 사람들에게 성욕과 오르가슴의 전반적인 성 만족도가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요가의 많은 동작이 유연성을 길러주고 여성의 경우 골반저근을 조이는 법을 알려주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6. 아미노산을 챙겨 먹어라!

영국 데일리 메일에서는 프랑스 포 병원이 26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실험해본 결과 아미노산 성분의 건강보조식품이 성욕 증진에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영국 데일리 메일에도 소개되었습니다. 아미노산이 풍부한 천연 음식으로는 어깨살 부위 돼지고기, 닭가슴살, 생성, 달걀, 아몬드 등이 있습니다.


7. 과일을 먹어라!

과일은 남성의 성생활 개선에 좋은 효과를 보여줍니다. 베리와 밀감에 들어있는 피토케미컬이라는 성분은 남성의 발기력을 유지해주기도 합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