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이면 젊어진다

기사 요약글

기사 내용

고민 부위별 집중 케어가 가능한 부위별 패치 사용법

 

이마의 잔주름 케어, 이마 팩

이마의 잔주름을 개선해주는 이마 전용 팩. 리프팅 앰플과 실처럼 얽힌 마스크 필름이 들어 있는데 먼저 앰플을 듬뿍 바르고 팩을 붙이는 방식이다. 팩을 붙이니 실로 당기듯 피부가 탄탄하게 당겨지는 듯한 느낌이 든다. 굵은 주름이 펴지지는 않았지만 꾸준히 사용하면 미세한 잔주름에는 효과가 있을 듯.

 

눈가 주름에, 눈가 패치

수분 영양 공급만으로는 깊어진 주름을 케어하기 어렵다. 패치 안쪽 면에 모공보다 작은 1250개의 미세 돌기가 있어 눈가에 패치를 붙이고 살짝 눌러주면 따끔한 자극이 느껴진다. 이 자극이 눈가 세포를 활성화하는 것. 팔자 주름에 붙여도 효과적.

 

입술을 생기 있게, 입술 팩

건조하고 생기 잃은 입술에 붙이는 입술 팩. 입술에 비타민과 수분을 집중 공급해준다. 밀착력이 좋아 쉽게 떨어지지 않고, 입술 주변 보습과 잔주름 고민까지 해결해준다. 화장하기 전에 사용하면 립스틱의 컬러가 오래 유지된다.

 

판다 눈은 이제 그만, 다크서클 패치

주변에서‘아파 보인다’는 말을 제법 듣는 사람이라면 눈 밑 다크서클 케어가 필요하다. 여느 미백 제품이 그러하듯 한 번 사용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할 수는 없지만 시원한 겔 타입이라 부운 눈, 피로한 눈에 붙이면 피로 해소 효과도 볼 수 있다.

 

화장이 잘 안 먹을 때, 볼 패드

아무리 팩을 해도 피부가 거칠고 울긋불긋하다면 피부 각질과 피지의 문제일 수 있다. 이런 경우 토너가 듬뿍 들어 있는 볼 패드를 추천한다. 피붓결을 따라 쓸어내리듯 닦아주면 끝. 각질 제거와 피부 진정에 집중적 효과가 있기 때문에 사용 후 수분 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좋다. 면도로 인해 턱 주변에 뾰루지가 올라오는 남성은 트러블 완화 효과를 볼 수 있다.

 

탄력 읽은 턱살, V라인 팩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피부 탄력이 떨어진다지만 유독 미운 부분이 턱살이다. 이때는 얼굴 라인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V라인 팩이 정답. V라인 팩은 귀에 거는 타입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되는 콜라겐,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인중까지 올라오는 타입을 고르면 팔자 주름 개선 효과도 볼 수 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