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에 관한 명언

기사 요약글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오늘의 힐링 한 마디!

기사 내용

아마 살면서 많이 느끼실 겁니다. ‘가족이 중요하다’는 말에 대해서 말이지요. 나의 깊어 가는 주름을 이해하고, 아무 말 없이 손잡아주는 것으로 위로를 대신하는 것이 바로 가족의 존재일 것입니다. 더욱이 한 시대를 살았던 이들 조차도 가족의 중요성을 끊임없이 역설해오기도 했습니다.

‘우리 곁에 꼭 가족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하는 위인들의 한 마디, 단순히 듣기 좋은 소리를 위한 것이 아닌, 살아온 시간 동안 느껴왔던 그들의 메시지는 더욱 생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때때로 부모 앞에선 한없이 소중한 자식이 되기도 하고, 아들과 딸에겐 부모가 되기도 합니다. 이제는 손자와 손녀를 살피는 시니어의 세대가 되어버렸죠, 여러분은 가족이 가지는 의미에 대해 얼마나 깊이 생각해보셨습니까? 명언과 함께 다시금 그 여운을 되새길 때 입니다.

 

가족과 관련한 힐링 명언들


가족에 대한 따뜻한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셨는지요. 가족이라는 공동체 안에서 하나되는 우리들의 모습은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대해 결코 두려워하지 않도록 보호막이 되어주곤 합니다. 뜨겁게 사랑했던 시절부터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해온 내 아내, 그리고 내 남편, 또 나의 건강을 걱정하는 귀한 자식들 까지… 비록 때론 고된 몸과 마음으로 지친 하루를 살아가고 있더라도, 곁엔 늘 가족의 따뜻한 품이 있어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댓글
댓글